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Introduction
Literature Background
Research Method
Results
Conclusion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패션 플랫폼의 네트워크 효과 활성화를 위한 소비자 기술수용 및 준비요인 분석
복식
2022 .10
A Study on Chinese Female Consumers’ Purchase of Second-Hand Fashion Luxury
International Journal of Costume and Fashion
2019 .12
Attitude and Purchase Intent for Luxury Fashion Goods : Cultural Differences between Americans and Chinese
International Journal of Costume and Fashion
2015 .06
How the Luxury Fashion Brands Adjust to Deal with the COVID-19
International Journal of Costume and Fashion
2020 .12
패션 명품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 태도 형성과정과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매체 활용
복식
2018 .09
럭셔리 패션 브랜드의 지속가능 매크로 트렌드 분석
패션 비즈니스
2022 .02
SNS 데이터마이닝을 통한 럭셔리 패션 브랜드 아우라의 확장 연구
복식
2019 .12
20-30대 중국 소비자의 명품 선호도 및 재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한국생활과학회지
2021 .02
Analyzing South Korea Consumers’ Perceptions towards Luxury Fashion Products
한국생활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7 .06
텍스트마이닝을 이용한 패션 유튜브 명품 후기 콘텐츠에 대한 소비자 댓글 분석
복식
2022 .02
3차원 디지털 기술을 기반으로 한디지털 패션 플랫폼 프로토타입 설계 연구
패션 비즈니스
2018 .01
Individual and Social Factors Impacting Chinese Millennials’ Luxury Consumption
International Journal of Costume and Fashion
2020 .06
서비스 접점에서 럭셔리 브랜드와 고객과의 상호작용에 관한 탐색적 연구
패션 비즈니스
2022 .11
프랑스 패션 파워 형성의 배경이 된 사회·문화적 요인
복식
2016 .02
메타버스 럭셔리 패션매장 유튜브 영상에 대한 소비자 감정분석 연구
한국생활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4 .11
디키의 <예술제도론>의 관점에서 본 예술로서의 패션의 본질-패션계의 구성요소를 중심으로-
패션 비즈니스
2016 .01
Helenkaminski의 지속가능 패션을 위한 포지티브 럭셔리 브랜드의 상품기획
패션 비즈니스
2024 .05
럭셔리 패션 브랜드 가상패션쇼 경험에 대한 탐색적 연구
패션 비즈니스
2023 .05
고부가가치 패션제품 개발을 위한 명품브랜드 테일러드 재킷 디자인 분석
복식
2016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