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SNS 플랫폼에 나타난 럭셔리 패션 브랜드의 아우라의 생성과 확장
Ⅳ. 결론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럭셔리 패션 브랜드의 지속가능 매크로 트렌드 분석
패션 비즈니스
2022 .02
How the Luxury Fashion Brands Adjust to Deal with the COVID-19
International Journal of Costume and Fashion
2020 .12
해외 디지털 패션브랜드에 나타난 패션디자인 요소의 특징에 관한 연구
패션 비즈니스
2023 .02
패션 브랜드 아이덴티티 구축을 위한 패션 커뮤니케이션 방법론 연구
패션 비즈니스
2024 .02
The Effect of Brand Identity Extension through Inter-Industry Collaboration : The Case of a Fashion Brand and a Long-Lived Domestic Brand
International Journal of Costume and Fashion
2023 .06
Attitude and Purchase Intent for Luxury Fashion Goods : Cultural Differences between Americans and Chinese
International Journal of Costume and Fashion
2015 .06
메타버스 플랫폼 기반 지각된 럭셔리 패션 브랜드 경험에 대한 연구 -제페토를 중심으로-
복식
2022 .12
Consumer Perceptions on Luxury Multi-brand Platforms : An Exploratory Approach to Korean Fashion E-commerce
International Journal of Costume and Fashion
2022 .06
‘Anti-Aging’ of Fashion Brands with Sustained Longevity in Korea : A Qualitative Research on Self-Diagnosis and Treatment of Brand Aging
International Journal of Costume and Fashion
2019 .12
연예인 휴먼브랜드와 굿즈 특성이 패션 및 비패션 굿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생활과학회지
2020 .12
패션 브랜드의 리빙 분야 사업특성과 전략
패션 비즈니스
2020 .01
빅데이터를 이용한 패션 브랜드 평가 변화 추이 분석 - 구찌 브랜드를 중심으로 -
복식
2019 .09
서비스 접점에서 럭셔리 브랜드와 고객과의 상호작용에 관한 탐색적 연구
패션 비즈니스
2022 .11
패션필름의 유형화에 따른 특성
복식
2016 .06
패션 명품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 태도 형성과정과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매체 활용
복식
2018 .09
패션 SNS 특성지각이 소비자의 패션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복식
2019 .11
프랑스 패션 파워 형성의 배경이 된 사회·문화적 요인
복식
2016 .02
소비자의 글로벌 마인드와 글로벌 패션 브랜드의 옥외 광고에 대한 호의도가 브랜드 평가에 미치는 영향
복식
2017 .02
메타버스를 접목시킨 새로운 패러다임의 패션산업 현황
생활과학연구논총
2024 .08
패션 편집매장에 대한 인지, 태도 및 구매행동에 관한 연구 : 20~40대 여성을 중심으로
한국생활과학회지
2018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