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효과적인 헌혈 커뮤니케이션 전략에 관한 연구: 내용분석과 세분화 기법의 적용
지역과 세계
2020 .01
헌혈광고의 효과성 제고에 있어서 정서 소구와 청중 세분화의 역할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22 .08
대학생의 헌혈참여 동기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융합정보논문지
2020 .01
국내에서 집행된 정서적 소구 헌혈 커뮤니케이션 활동의 설득 효과 검증
사회과학연구
2022 .08
대학생들의 헌혈의도에 관한 집단 간 비교 분석: 성별과 헌혈경험을 중심으로
사회과학연구
2020 .04
간호대학생의 헌혈 지식 및 태도, 이타성 간의 관계
융합정보논문지
2020 .01
[PART 1] 그림으로 본 헌혈정보 유출 논란 : 한 개의 사건, 두 개의 결과
더스쿠프
2021 .12
국내 혈액 센터에서의 혈액 적정 재고량 유지를 고려한 이동식 헌혈 시설의 운영 최적화 사례 연구
경영과학
2018 .12
삼성 임직원 1만명 헌혈 캠페인
인사이트코리아
2017 .03
당신의 헌혈정보가 무단 유출된 사실 고지받으셨습니까?
더스쿠프
2021 .12
Factors Influencing Motivation on Blood Donation of Nursing Students
Journal of Safety and Crisis Management
2020 .01
장기기증 촉진을 위한 설득 커뮤니케이션 전략 분석 : 메시지 제시 형태(광고 대 퍼블리시티)와 프레이밍을 중심으로
사회과학연구
2015 .10
모바일 기부 애플리케이션의 메시지 유형과 기부 방식이 모바일 기부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언론학보
2020 .12
메시지 유형에 따른 진실성 및 공정성 평가 연구 : 한미 양국의 대학생과 커뮤니케이션 유형 비교를 중심으로
한국언론학보
2022 .02
해석 수준 이론을 적용한 사회적기업 관련 메시지 구성 전략
사회적가치와 기업연구
2023 .04
기업의 페이스북 메시지 유형에 따른 광고 효과 연구
광고연구
2016 .03
자기해석과 메시지 소구방식이 기부의도에 미치는 영향: 공감능력과 사회적 인정의 매개효과
소비자학연구
2023 .02
재난기부캠페인의 이미지 유형과 메시지 유형이 기부의도에 미치는 영향
소비자학연구
2020 .01
기부 캠페인의 커뮤니케이션 요소가 기부효용 및 기부의도에 미치는 영향
마케팅논집
2017 .01
공유 서비스 고객의 역할 수행 의도를 높여주는 메시지 디자인 레시피: 퍼지셋 질적 비교 분석(fsQCA)을 중심으로
한국생산관리학회지
2020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