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브랜드 펜페이지에서의 이모티콘 사용 효과: 브랜드 지각의 매개역할 및 소비자 방문 성향의 조절역할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18 .01
문화산업 콘텐츠로서의 이모티콘이 공동체 의식에 미치는 영향 : 가천대학교 사례를 중심으로
문화산업연구
2023 .03
대학생들의 이모티콘 이용동기, 의존도 그리고 구매의도와의 관계성 연구
한국사회과학연구
2019 .08
사회적 배제가 의인화된 브랜드 이모티콘 선호에 미치는 영향 : 은유적 따뜻함의 매개효과 탐색
한국광고홍보학보
2021 .10
소비자의 지각된 파워가 이모티콘 사용에 미치는 영향
마케팅연구
2021 .05
온라인 메신저 서비스에서의 이모티콘 사용 동기: 조절초점 성향을 중심으로
지식경영연구
2020 .01
청소년의 SNS에서의 자기표현 욕구가 사회적 실재감에 미치는 영향 : 이모티콘 사용의 매개효과
교육종합연구
2023 .05
고기능 자폐 범주성 장애 아동의 SNS 대화 맥락에서 유생성에 따른 이모티콘 표현 능력 및 선호도 분석
언어치료연구
2017 .04
발달장애 청소년의 이모티콘을 활용한 의사소통 연구
Communication Sciences and Disorders
2019 .01
감성지능에 따른 모바일 이모티콘 사용동기가 태도에 미치는 영향 - 자기노출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경영과 정보연구
2022 .09
SNS 대화에서 뇌성마비 아동의 이모티콘 사용 능력
언어치료연구
2021 .10
온라인토론에서 이모티콘 유형이 문제유형에 따라문제해결과정과 토론메시지에 미치는 영향
교원교육
2023 .01
인터넷 쇼핑몰에서의 이모티콘 사용에 대한 소비자 반응 연구: 성별 차이를 중심으로
기업경영연구
2015 .01
이모티콘 세부특징의 정교성과 표정 지각 기제
한국심리학회지: 인지 및 생물
2019 .01
모바일 인스턴트 메신저(mIM) 이모티콘의 이용동기와 지각된 가치가 mIM 서비스 이용자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사이버커뮤니케이션학보
2017 .12
SNS 대화에서 이모티콘 단서에 따른 노년층의 간접 화행 이해 능력
언어치료연구
2022 .04
소비자-브랜드 관계, 소비자-소비자 관계, 브랜드 충성도 등의 관계에서 SNS 브랜드 페이지의 매개적 역할에 대한 연구-브랜드의 관여도와 소비자-브랜드 상호작용성의 수준에 따른 차이를 중심으로-
경영연구
2017 .01
브랜드의 SNS 활용에 있어서 사회적 실재감이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신뢰와 즐거움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경영연구
2018 .01
브랜드 SNS에서 소비자-브랜드 상호작용성이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 진정성과 소비자-브랜드 관계의 매개 효과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9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