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서론
2. 연구 배경
3. 연구 방법
4. 연구 결과
5. 결론 및 논의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Consumers’ perception on E-commerce Live Streamers' Ethics on Brand Awareness and Repurchase Intention - focusing on Chinese Outbound Tourists -
관광연구
2021 .12
Effects of Communication Anthropomorphism on Consumer Purchase Intentions in Virtual Streamer Live-streaming Shopping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24 .08
Parasocial Relationships with Live Streamers and Political Participation The Comparative Study of the U.S. and South Korea
언론문화연구
2024 .06
유튜브 개인여행방송 시청자의 개인 특성과 사회적 시청이 시청만족, 지속이용,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19 .06
게임 스트리밍 공간의 여성 스트리머 경험 연구 : 심층인터뷰를 중심으로
한국언론학보
2021 .10
Trans-Parasocial Relation Between Influencers and Viewers on Live Streaming Platforms: How Does it Affect Viewer Stickiness and Purchase Intention?
ASIA MARKETING JOURNAL
2022 .07
1인 미디어 이용자들의 라이브 스트리밍 방송 시청 동기 및 사용자 반응에 관한 연구 : 후기 수용 모델(PAM)을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18 .04
유튜브 실시간 방송 플랫폼 및 이용자의 특성이 시청 만족도를 통해 지속적 시청의도 및 후원의도에 미치는 영향
경영연구
2021 .08
인터넷 개인방송의 상호작용성이 플로우를 매개로 시청자의 후원 행위 의도에 미치는 영향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0 .10
실시간 온라인 방송 시청자 자산에 관한 연구 : 중국 라이브 게임 스트리밍 플랫폼을 중심으로
마케팅관리연구
2024 .07
시청자는 왜 TV먹방 (쿡방) 프로그램에 열광하는가? : 정치경제학적 접근과 스트레스 해소에 대한 고찰
정치커뮤니케이션연구
2017 .03
Kano모델 기반의 인터넷 개인방송 서비스 만족도 영향요인 고찰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21 .02
라이브 스트리밍 쇼핑의 수용과정에 관한 연구
통상정보연구
2022 .03
개인 여행방송 콘텐츠 특성이 시청자의 사회적 현존감과 관광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학연구
2022 .03
유료방송산업의 성장과 지상파방송의 위상 변화- TV시청률과 광고수입 변화를 중심으로 -
경영사연구
2018 .01
패널자료 분석에 의한 드라마 시청자수에 대한 인터넷반응의 영향
경영과학
2020 .12
시청자 참여 심의제 도입에 관한 탐색적 연구 : (가칭)시청자심의단 시범 사업에 대한 평가를 중심으로
방송통신연구
2019 .07
지상파 TV 중간광고의 시청 노동 착취에 따른 짜증과 몰입의 상품화
한국언론정보학보
2024 .10
한국 여성 시청자의 중국 드라마 시청동기가 만족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산업혁신연구
2023 .03
관계적 시청 지수 : 공중파와 개인방송의 관계적 시청지수 비교 및 프로그램 호감도에 미치는 영향분석
미디어 경제와 문화
2021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