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1. INTRODUCTION
2. LITERATURE REVIEW
3. METHODOLOGY
4. RESULTS
5. DISCUSSIONS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드론과 로봇을 이용한 배달에 대한 의견 분석: 외식업 점주 대상으로
로지스틱스연구
2024 .06
배달앱을 활용한 전통시장 배송 모형에 관한 실증분석
산경연구논집
2019 .01
배달서비스 구매결정과정에서 신뢰와 브랜드 이미지의 조절효과에 관한 연구 - 카페 카테고리를 중심으로 -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3 .06
배달앱 특성이 고객발언의향과 지속이용의향에 미치는 영향
무역연구
2022 .12
배달앱의 사용자경험 요인이 만족과 지속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9 .07
The Effect of Mobile Food Delivery Application Usage Factors on Customer Satisfaction and Intention to Reuse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7 .01
배달 앱 서비스 품질이 지속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리뷰를 중심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2 .06
외식 배달 애플리케이션 서비스품질의 서비스가치와 구매의도 간의 관계연구: 추가배달 비용을 조절작용으로
관광경영연구
2020 .01
건강관심도가 환자 배달식에 대한 인식과 소비자 행동의도의 관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0 .04
Effects of service robots in the hospitality and tourism sectors : A critical review and future research directions
관광연구저널
2022 .04
The Effects of Food Delivery App Offline Service Quality on the Food Delivery App Users’ Satisfaction and Continuous Use Intention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3 .09
외식산업 서비스 로봇의 지각된 품질, 기술수용, 소비행동의도 간의 구조적 관계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3 .04
O2O플랫폼 배달서비스 특성이 지각된 가치와 고객만족도, 수용의도,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2 .06
고령 소상공인의 디지털 전환을 위한 정부 지원의 효과: 전통시장 공동 배송서비스를 중심으로
유통경영학회지
2024 .12
배달앱의 서비스품질 요인이 고객만족, 지속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관광경영연구
2021 .01
외식 배달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 및 인지된 감정, 재이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유통경영학회지
2018 .08
외식배달 앱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 지속이용의도간의 관계 연구
관광레저연구
2022 .10
외식 배달앱에서 서비스품질요인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서 필터링 기준의 조절효과 연구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2 .09
COVID-19 상황에서 배달앱 서비스품질 요인이 지속적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 만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2 .01
Service Blueprint Development for China’s College Campus Express Delivery based on Grey Relational Analysis and TRIZ
Journal of China Studies
2018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