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배달앱을 활용한 전통시장 배송 모형에 관한 실증분석
산경연구논집
2019 .01
중국 O2O 시장의 배달 서비스 만족도와 행동의도에 관한 실증연구
무역연구
2020 .01
중국 인터넷쇼핑의 물류서비스품질이 고객의 재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충성도와 만족도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3 .06
A Study on the Selection Criteria of Delivery Method for Korean Cross-border E-commerce Companies Using AHP (Analytic Hierarchy Process)
무역연구
2018 .01
고령 소상공인의 디지털 전환을 위한 정부 지원의 효과: 전통시장 공동 배송서비스를 중심으로
유통경영학회지
2024 .12
외식 배달앱에서 서비스품질요인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서 필터링 기준의 조절효과 연구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2 .09
경기도 공정 배달료 추진방안 연구
정책연구
2021 .07
배달서비스 구매결정과정에서 신뢰와 브랜드 이미지의 조절효과에 관한 연구 - 카페 카테고리를 중심으로 -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3 .06
배달앱의 서비스품질 요인이 고객만족, 지속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관광경영연구
2021 .01
What Drives Customers’ Continuous Usage Intention toward Food-Delivery Robot Service?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2 .08
E-서비스품질과 소비자 태도 및 만족도 간의 관계: 중국 음식배달 애플리케이션 중심으로
아태비즈니스연구
2022 .09
서비스 청사진을 이용한 행정 서비스 개선방안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17 .07
중국 산동성 소비자의 한국상품 해외직구 시 국제배송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도 및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전자무역연구
2019 .01
외식 배달 애플리케이션 서비스품질의 서비스가치와 구매의도 간의 관계연구: 추가배달 비용을 조절작용으로
관광경영연구
2020 .01
외식산업 배달앱 이용자가 인지하는 서비스 품질이 배달앱 사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지각된 음식 품질의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2 .08
온라인 음식배달 플랫폼의 배달요금 부과정책이 소비자의 공정성 지각에 미치는 영향
유통경영학회지
2022 .02
A Study on the Mediating Effect of Customer Orientation between O2O Service Quality and Customers’ Perceived Service Satisfaction
유통과학연구
2021 .01
Identifying Food Delivery Service Quality through Text Mining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2 .06
키워드 분석을 통한 코로나-19 팬데믹 발생 전, 후의 소비자, 음식점 점주의 배달앱에 대한 인식변화 연구: ‘배달의민족’을 중심으로
한국진로창업경영학회지
2023 .05
Analyzing Consumer Behavior in Responses to Delivery Fees in the Chicken Delivery Market: A Survey-Based Approach
Asian Journal of Business Environment
2024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