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2022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고찰
Ⅲ. 연구방법
Ⅳ. 분석결과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소셜미디어 UGC (User Generated Content) 기반 레스토랑 정보 제공자의 신뢰성과 정보 품질이 구전효과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17 .10
How Self-Disclosure Influences User-Generated Content (UGC) Marketing Communication
광고학연구
2021 .08
사용자 제작 콘텐츠 특성이 지각된 가치 및 소비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 Z세대 대상으로
국제경영리뷰
2023 .06
The Study on the Influence of Korean Food Image in User-Generated Content (UGC) on Travel Intention to Korea: Focused on the Chinese Platform, Xiaohongshu
호텔경영학연구
2022 .01
UGC플랫폼 사용자의 경험가치, 사회적자본, 문화적자본이 고 객참여와 관계몰입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자기표현욕구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아태비즈니스연구
2023 .03
몰입이론을 통한 UGC의 지속적 사용과 정보공유에 관한 실증 연구: 중국 도우인(TikTok)을 대상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9 .12
UGC(User Generated Contents)형 온라인 여행 커뮤니티의 사이트 특성과 정보 특성이 관광목적지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 중국 ‘샤오홍슈’ 애플리케이션을 중심으로
관광연구
2020 .01
Factors affecting the acceptance by Latin Americans of YouTube UGC as a travel information source about Korea : An integration of the source credibility model to the TAM
관광연구저널
2020 .04
SRT 앱에서 Gamification을 활용하여 User Generated Contents(UGC) 생성 방법 제안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2 .11
정보 완전성 관점에서 소비자 니즈 분석을 위한 UGC 활용연구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2 .06
메타버스 플랫폼 사업자의 OSP 책임에 관한 소고 — Web 3.0 시대 UGC의 특성을 기반으로 한 판단기준의 검토 —
경영법률
2022 .07
An integrated approach to estimate brand association matching and strength in virtual settings
Journal of Global Fashion Marketing
2020 .01
UGC 지각된 가치가 소비자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자기해석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23 .06
기술준비도(TRI)와 통합기술수용모델(UTAUT)이 혁신기술 수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전문경영인연구
2024 .02
확장된 통합기술수용모형(UTAUT2)을 중심으로 한호텔 고객의 셀프서비스기술(SST) 이용의도
호텔리조트연구
2018 .01
통합기술수용이론(UTAUT)을 활용한 온라인 조리 교육의 스마트러닝 수용에 관한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1 .12
UTAUT2모델 기반 관광정보서비스 사용자의 정보공유의도 및 지속사용의도 연구
관광진흥연구
2024 .08
소셜비즈니스 서비스가 소비자들의 수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UTAUT 모델을 기반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2 .04
미팅테크놀로지 통합기술수용모델 요인에 따른 수용 태도 및 지속적 사용의도 연구
MICE관광연구
2022 .05
모바일 뱅킹 기술수용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신뢰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유통경영학회지
2019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