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O2O기반 모바일 앱 서비스품질의 실증적 분석 : 배달앱을 중심으로
한국경영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18 .11
배달서비스 플랫폼(앱) 소비자문제 실태조사
조사보고서
2019 .12
[분석] 늘어나는 배달앱, 소비자 보호장치는?
넥스트 이코노미
2020 .04
자기보호본능에 따른 지각된 위험이 배달앱에 대한 신뢰와 고객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1 .11
배달앱 선택속성인 배달앱 품질, 배달외식업체 품질, 배달직원 품질을 통해 만족도와 충성도를 높이기 위한 전략적 연구
고객만족경영연구
2024 .04
외식 배달서비스 품질에 대한 배달앱 사용자의 인식차이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19 .08
[정책] 배달사고, 배달앱도 ‘법적 책임’
넥스트 이코노미
2021 .09
배달 앱과 배달음식업체 선택 속성이 배달 앱 및 배달음식업체의 만족도, 고객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19 .07
외식 배달 서비스품질 요인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연구: 배달비 준거가격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Tourism Research
2021 .01
외식배달 앱 서비스품질이 만족과 지속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관광레저학회 학술발표대회
2022 .08
‘잔치는 끝났다’… 잘나가던 배달 앱의 위기
한경BUSINESS
2023 .04
배달음식 앱의 서비스 품질 만족에 관한 연구 : 한국과 중국 소비자를 대상으로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8 .04
[Market Watch] 우아한형제들 X LG전자_“배달 로봇 간다”
더스쿠프
2020 .03
음식 배달앱 사용자의 지각된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지속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21 .02
외식업 O2O 배달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 및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19 .10
배달앱 이용 실태조사
조사보고서
2022 .12
배달앱의 구매의사결정과정에 대한 통합적 접근 : AIDA모델과 MGB를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9 .06
[Current Economy] 배달앱의 또다른 찬반 논쟁_경계 사라진 배달앱 괜찮나
더스쿠프
2020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