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DBpia Top 1%동일한 주제분류 기준으로
서론
이론적 배경 및 가설 설정
연구 방법
연구 결과
논의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프로스포츠 구단의 그린마케팅 활동이 구단이미지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8 .10
프로축구 구단의 마케팅활동과 구단이미지, 구단만족, 구단동일시 및 행동의사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8 .04
베이비부머 세대와 노인 세대 비교 : 체육활동 참여 관련 요인을 중심으로
한국체육과학회지
2021 .12
프로스포츠 구단 CSR활동의 사회 위기상황 관련성이 소비자의 감사, 구단이미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COVID-19을 중심으로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21 .08
통합기술수용모델 2(UTAUT2)를 적용한 베이비붐 세대의 온라인 스포츠용품구매 행동 분석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22 .02
프로스포츠구단 사회적 책임활동(CSR)이 팬에 미치는 영향력 분석: 온라인플랫폼을 활용하는 MZ세대를 중심으로
한국스포츠학회
2023 .06
친환경적 소비자가 그린마케팅 스포츠용품 기업의 기업이미지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02
프로 스포츠선수의 소셜 미디어 활동 속성이 구단 이미지, 구단 충성도, 관람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9 .06
프로스포츠구단의 SNS마케팅이 구단신뢰, 구단동일시, 관람의도, 머천다이징 구매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학회
2021 .01
프로야구구단의 공중관계성이 구단이미지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5 .08
여가 스포츠 참여와 주관적 의료비 절감의 관계: 베이비부머 및 노인 세대를 대상으로
한국여가레크리에이션학회지
2021 .09
프로축구 시민구단의 공중관계성이 구단이미지 및 지역 주민협력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21 .10
프로야구 구단 기업의 공익연계마케팅과 심리적 연대감, 지각된 소비자효율성 및 참여의도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21 .10
프로축구구단의 아이덴티티와 구단이미지 및 구단 평판과의 구조적 관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8 .11
프로스포츠구단의 비주얼 아이덴티티가 구단이미지, 구단평판 및 라이센싱 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5 .12
프로야구단의 마케팅활동과 구단이미지, 구단동일시, 구단태도 및 구단충성도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02
고령친화환경과 사회참여활동 및 주관적 건강의 구조적 관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20 .07
프로야구 구단의 진정성과 구단 이미지, 구단 태도 및 구단 충성도와의 구조적인 관계: 순차적 통합방법설계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7 .08
레저 승마 참여자의 참여 동기, 심리적 욕구 및 행동의도간의 구조적 관계 분석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02
재한 중국유학생의 여가활동 참여 정도에 따른 여가관여도와 참여지속의사의 관계
한국여가레크리에이션학회지
2022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