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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Abstract
1. Introduction
2. Experiential content definition
3. Analysis of Web Entertainment Experience Delivery Methods
4. Possibility of incorporating experiential entertainment contents into broadcasting
5. Conclusion
Referenc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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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orm and Content
한국기초조형학회 작품집
2023 .12
장애학생들의 교육능력 향상을 위한 실감형 콘텐츠 운영 활성화 방안 연구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23 .06
관찰 예능프로그램의 서사구조와 특징에 관한 연구: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 어부〉를 중심으로
영상기술연구
2020 .09
XR 기술 기반 체험 콘텐츠의 유형 및 특성 연구 - 국립박물관의 대표 사례를 중심으로 -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24 .06
실감 콘텐츠의 체험적 특성 요소에 관한 연구 - HMD와 3면 Virtual Reality Surround?Screen Projection System을 중심으로 -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21 .12
콘텐츠 정보특성이 경험적 가치, 정보만족,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OTT 매체를 통한 골프영상을 중심으로
골프연구
2024 .03
유튜브 댓글 분석을 통한 스포츠 예능 프로그램의 수용자 인식과 평가 연구
한국체육과학회지
2024 .10
경험디자인 기반 체험형 상업공간의 특성 연구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8 .06
다인 동시 초실감 메타버스의 사례 분석을 통한 체험 특성 연구 -콘텐츠 체험, 콘텐츠 개발, 체험 운영을 중심으로-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22 .12
디자인 호텔 객실 공간에 나타난 체험 마케팅 특성에 관한 연구
한국문화공간건축학회논문집
2021 .11
가상현실 점포의 체험요소가 소비자의 지각된 정보의 양, 고객만족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학회지
2019 .01
미술관 경험을 통한 내면의 변화 가능성 - 블루메미술관의 전시와 교육프로그램 사례 연구
박물관 교육
2020 .12
숏폼 콘텐츠 플랫폼 속성에 따른 이용만족도가 지속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요인 연구: 무용 콘텐츠를 중심으로
한국체육과학회지
2024 .06
공공 상업 공간의 체험형 디자인에 관한 연구 : K11 Art Mall을 중심으로
한국실내디자인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8 .10
VR 콘텐츠의 현존감 유형 및 경험 요소 분류 연구 -VR 콘텐츠 대표 사례를 중심으로-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22 .12
온라인 VR 스토어 이용자의 체험요소 연구 - 체험마케팅 이론을 중심으로 -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24 .08
뉴미디어 확장에 따른 콘텐츠 시장의 변화 연구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20 .01
유튜브 콘텐츠의 E-SERVQUAL과 콘텐츠 만족, 재이용 간의 구조관계 분석 : 스키기술 유튜브의 지속가능한 콘텐츠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23 .10
A Study of Interactive Interfaces for Children Focused on Hands-on Exhibitions
TECHART: Journal of Arts and Imaging Science
2017 .02
문화인지를 통한 박물관 체험전시 외국인 경험요소 평가 연구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16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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