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 설계
Ⅳ. 분석결과
Ⅴ. 결론 및 시사점
참고문헌
국문요약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문화관광축제 20년의 성과와 과제
한국관광정책
2015 .09
충청북도 축제활성화 기본방향 - 도내 축제의 문화관광축제 지정을 위한 정책 제안 -
연구보고서
2018 .12
문화관광축제 지원 사업의 경제적 성과 분석과 정책함의
인문사회 21
2022 .04
문화관광축제 정책에 대한 가치비평적 접근분석
관광연구저널
2020 .07
관광법제 측면에서 본 한국축제의 현황과 과제: 일본의 축제 입법례와 비교하여
관광연구
2017 .01
야누스(Janus)의 두 얼굴: 조직의 양손잡이 역량을 통한 중소기업의 성과관리
벤처창업연구
2020 .02
순천만 갈대축제의 서비스품질이 축제만족도와 지역관광만족,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도서연구
2017 .01
문화관광축제 20년 파급효과와 과제
한국관광정책
2015 .09
공동체 환경변화와 축제에 대한 담론
관광학연구
2017 .01
온라인축제 평가속성, 축제만족, 방문의도 간의 영향 관계 연구
Tourism Research
2021 .01
지역축제의 성장주기별 관리전략에 관한 연구 : 서비스 질과 만족도 분석을 중심으로
도시행정학보
2018 .03
축제품질만족도가 축제성과에 미치는 영향 및 산·학·관 협력방안 연구 : 고양지역축제를 중심으로
문화산업연구
2017 .03
정치경제적 권력투쟁에서 벗어난 지역문화축제 육성방안
관광연구저널
2017 .08
네트워크 DEA 분석을 통한 문화관광축제의 효율성 분석
관광연구저널
2021 .09
농촌지역 축제가 지역사회에 미치는 영항 : 진안홍삼축제를 중심으로
[Jthink] 전북학연구센터-전북학연구
2020 .12
단양군 대표축제 방문동기에 따른 시장 세분화 연구- 온달문화축제를 중심으로 -
Tourism Research
2015 .01
축제의 브랜드 개성과 긍정적 행동의도와의 관계에서 축제 방문 후 이미지 변화의 매개효과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20 .07
축제 참가자의 동기, 지각된 가치, 만족도 및 행동의도 간의 구조적 관계분석 : 서울 등축제를 대상으로
관광연구저널
2018 .07
축제 방문객의 지역 내 연계관광 참여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양양 송이축제를 대상으로
관광연구
2016 .03
스마트 관광 기술이 문화관광축제 경험과 재방문 의도 간의 관계에 미치는 영향
융합관광콘텐츠연구
2021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