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DBpia Top 10%동일한 주제분류 기준으로
국문초록
Ⅰ. 서론
Ⅱ. 선행연구
Ⅲ. 연구대상 및 연구문제
Ⅳ. 유튜브 인기광고 영상의 텍스트 특성
Ⅴ.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미디어 플랫폼 이용자의 인식 유형 연구: 유튜브(YouTube)를 중심으로
주관성 연구
2021 .01
왜 유튜브 채널명을 ‘TV’라 할까?
인문콘텐츠
2024 .06
TV 영화 광고의 텍스트 구성 요소 및 구조 연구
한국어학
2016 .11
정책 광고의 텍스트성 연구-이명박 정부 시기의 정책 광고를 중심으로-
한말연구
2015 .06
자동차 광고텍스트 비교를 통한 러시아-한국 양국 문화코드의 이해
노어노문학
2021 .06
작문 교육을 위한 텍스트 유형의 체계화 방안
작문연구
2015 .09
한·중·일 TV 공익광고 연구 : 영상과 텍스트분석을 통한 소구형태 비교
대한일어일문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 요지집
2017 .04
텍스트 의미의 기원과 그 분리에 관한 연구
人文科學硏究
2021 .01
신약성경 텍스트 해석과 의식 : 마가복음과 갈라디아서를 중심으로
신약연구
2022 .12
파라텍스트와 주텍스트의 상호텍스트성 연구-중국어학 학술논문 문체를 중심으로-
중국언어연구
2022 .02
TV 영화 광고의 텍스트 특성 연구
겨레어문학
2016 .12
학문 목적 한국어 학습자의다중 텍스트 활용 양상 연구
우리어문연구
2024 .01
[권두언] 텍스트(text)와 콘텍스트(context)
신학지남
2022 .03
수사구조이론을 활용한 논증 텍스트 분석 방안
작문연구
2015 .06
자연언어처리를 활용한 텍스트 연구 분야의 비교를 통한 자동채점 변인 탐색
작문연구
2019 .01
유튜브 자막의 외래어 표기 오류 연구
한말연구
2023 .05
‘텔레비전 수상기’의 TV 광고 변천에 대한 텍스트언어학적 연구
한말연구
2019 .01
중국 현대문학 작품에 나타난 상품-광고의 표상과 브랜드의 역사
중국학
2017 .01
유튜브의 문학 콘텐츠 향유 양상과 문학 공간으로서의 가능성
인문콘텐츠
2022 .06
유머광고에 대한 소비자의 주관성 연구
주관성 연구
2016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