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중국 현대문학 작품에 나타난 상품-광고의 표상과 브랜드의 역사
중국학
2017 .01
자동차 광고텍스트 비교를 통한 러시아-한국 양국 문화코드의 이해
노어노문학
2021 .06
옛 광고를 통해 본 한국인들의 `몸 가꾸기`에 관한 소망 : 1920~70년대 일간신문 광고를 대상으로
서울민속학
2017 .12
유튜브인기광고영상의텍스트특성연구
스토리앤이미지텔링
2022 .12
유머광고에 대한 소비자의 주관성 연구
주관성 연구
2016 .01
광고윤리의 현황과 과제
윤리연구
2019 .01
의도된 언어 전략적 장치로서의 중의성- 광고 카피를 중심으로-
겨레어문학
2018 .01
TV 영화 광고의 텍스트 구성 요소 및 구조 연구
한국어학
2016 .11
광고에 묘사된 시니어 모델의 사회적 이미지와 광고 소구전략 변화에 대한 내용분석
사회과학연구
2018 .01
광고 정책과 시민의 권익
황해문화
2020 .12
광고에 나타난 여성의 위상
수필미학
2020 .09
『조선시보(朝鮮時報)』 광고의 문자와 삽화에 대한 고찰
일어일문학
2023 .05
노인 광고 콘텐츠의 의미 변화 분석 : TV 광고를 중심으로
인문콘텐츠
2015 .09
TV 영화 광고의 텍스트 특성 연구
겨레어문학
2016 .12
근대 문예지의 광고 연구-1920년대 문예지 소재 서적 광고를 중심으로
어문론총
2022 .12
전기ㆍ전자 제품군 TV 광고의 텍스트 정보성- 냉장고․세탁기․에어컨의 2000년대 TV 광고를 중심으로 -
한말연구
2018 .01
신문광고의 특성과 연구자료 활용방안
대한일어일문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 요지집
2021 .04
일제강점기의 약품 광고에 나타난 언어적·비언어적 특성 - 1910년대~1930년대 신문광고를 중심으로 -
대한일어일문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 요지집
2022 .04
광고 언어의 화용론적 요소를 활용한 토론과 글쓰기의 연계
한국사상과 문화
2016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