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1. 서론
2. 나이키와 경험디자인
3. 분석을 위한 평가항목과 공간적 분석기준의 도출
4. 사례분석
5.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나이키 콘셉트 스토어의 디지털 미디어 체험에 대한 공간연출 전략 분석
한국실내디자인학회 논문집
2023 .10
NIKE
한국기초조형학회 작품집
2019 .05
메가 플래그십 스토어를 통한 나이키의 디지털 브랜딩 전략에 관한 연구 -국외 최첨단 스토어를 중심으로-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23 .06
팝업스토어의 체험적 VMD분석 및 전략방향에 대한 연구
한국실내디자인학회 논문집
2024 .06
디지털 미디어 연출요소에 따른 패션브랜드 공간 분석 - 패션브랜드 ‘NIKE’를 중심으로 -
한국실내디자인학회 논문집
2023 .02
백화점의 비주얼 머천다이징(VMD) 특성 비교 연구 - 국내 주요 백화점을 중심으로 -
한국실내디자인학회 논문집
2022 .06
IPA 기법을 활용한 스포츠브랜드 플래그십 스토어의 체험경제요인(4Es)에 대한 실증분석
한국스포츠학회
2023 .06
경험디자인 구성요소와 VMD공간 구성요소 간의 상관관계 중요도 사례 연구 - 의류브랜드 공간을 중심으로 -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20 .01
디지털 미디어 연출을 통한 패션브랜드 공간 분석 - 패션브랜드 ‘NIKE’를 중심으로 -
한국실내디자인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2 .05
Z세대의 소비패턴과 플래그십 스토어의 체험적 특성 관계에 관한 연구 - COVID-19 이후 오픈한 플래그십 스토어 사례를 중심으로 -
한국실내디자인학회 논문집
2022 .12
리빙브랜드 플래그쉽스토어의 체험마케팅 특성에 관한 연구 - 2020년 이후 오픈한 사례를 중심으로 -
한국실내디자인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3 .05
IPA기법을 활용한 스포츠 브랜드 플래그쉽 스토어 선택속성에 대한 중요도와 만족도의 차이분석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8 .02
전략적 체험 모듈과 비주얼 머천다이징 상관관계 중요도 사례 연구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19 .01
포괄적 비주얼 머천다이징 평가에 의한 럭셔리 브랜드 매장의 현상 분석 - 패션 브랜드를 중심으로 -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20 .01
플래그쉽 스토어에 나타난 지역적 특성에 관한 사례 연구
한국실내디자인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2 .05
플래그십 스토어에 나타난 체험마케팅 표현 특성에 관한 연구 : 화장품 브랜드를 중심으로
Journal of Integrated Design Research
2015 .06
The Impact of Perceived Visual Merchandising on Brand Experience Through 3D Virtual Tours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23 .06
플래그십 스토어(Flagship Store)에 대한 소비자 반응 -금융업과 제조업의 비교-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7 .01
플래그십 스토어의 지역적 표현 특성에 관한 연구
한국실내디자인학회 논문집
2022 .10
전시 체험 요소가 적용된 패션 플래그십 스토어의 사용자 경험을 기반한 공간 분석
한국실내디자인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2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