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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BA게임의 성공과 실패요인에 대한 비교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0 .07
A Study on Game Character Design Based on Mythical Motif - Focused on League of Legends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12
딥 러닝을 이용한 리그 오브 레전드 승패 예측 예비 연구
한국통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9 .11
MOBA 게임 캐릭터의 기호적 특성에 따른 플레이 양상 분석 - <리그 오브 레전드>와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을 중심으로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2015 .01
A Comparative Study on the Components of Maintain MOBA Game Players’ Loyalty : Based on 〈League of Legends〉 and 〈Heroes of the Storm〉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22 .08
MOBA(Multiplayer Online Battle Arena) 장르의 게임 내 성차별 사례 분석과 대안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7 .07
DNN을 활용한 ‘League of Legends’ 승부 예측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1 .01
MOBA 게임 장르에서의 캐릭터 재미 요소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0 .01
Quantitative Analysis for Win/Loss Prediction of ‘League of Legends’ Utilizing the Deep Neural Network System through Big Data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21 .04
로지스틱 회귀를 이용한 MOBA 장르 캐릭터 선택 어시스트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9 .12
MOBA 게임에 대한 플레이어 프로파일 생성 방법
대한전자공학회 학술대회
2023 .06
설득 기술 개념에 따른 MOBA 장르의 언어 분석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2016 .01
리그 오브 레전드 초보자 가이드 챗봇 설계 및 구현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1 .07
리그오브레전드에 대한 챔피언 추천 시스템
대한전자공학회 학술대회
2020 .08
세분화 된 변수 별 변수 중요도 도출에 대한 연구 : 리그오브레전드를 중심으로
한국통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0 .11
MOBA 게임에 대한 승리 예측 모델링 기술
대한전자공학회 학술대회
2019 .11
오토인코더 모델을 이용한 리그 오브 레전드 게임 동영상 하이라이트 추출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8 .12
MOBA 게임 카메라 밸런스 개선을 위한 영향요소 분석 - 〈League of Legends〉 중심으로
멀티미디어학회논문지
2020 .12
e스포츠는 공정한가?: 리그오브레전드의 공정을 위한 장치를 중심으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24 .10
기계학습을 활용한 게임승패 예측 및 변수중요도 산출을 통한 전략방향 도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21 .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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