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문
1. 서론
2. 선행연구
3. 연구방법 및 범위
4. 빅데이터 분석 결과
5. 언어 이미지 스케일 기반 향기 별 특성 분석
6.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인터뷰] 향기박사 최담선, “나에게 향기는 ‘옷’이다”
특허뉴스
2021 .08
향수의 이미지 특성과 고객충성도와의 관계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07
[교육부] 2015 개정 교육과정에 따른 고등학교 도덕과 평가기준 개발 연구
국립중앙도서관 연계자료
2017 .01
J브랜드 후각아이덴티티 융합적 구축을 위한 프레그런스 개발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1 .01
중년기 여성의 향기치료 경험 연구
아시아태평양융합연구교류논문지
2023 .04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융합된 샤넬 향수 패션 필름의 유형과 내적 의미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0 .03
향에 따른 선호도와 감성역량에 관한 연구
차세대융합기술학회논문지
2023 .01
다중/단일 시각 이미지 자극에 의한 뇌파 활동 분석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21 .01
향수광고의 언어적 의미 고정수준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 향수의 친숙성과 제품유형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04
향기요법 간호중재의 통증완화 효과-체계적 문헌고찰과 메타분석 -
디지털융복합연구
2016 .01
국가이미지가 소비자 신뢰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융복합지식학회논문지
2018 .01
향수 테스터 판매, 상표권 침해될까... 첫 사례의 판단은?
특허뉴스
2023 .10
소셜 미디어의 지속적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변수에 관한 연구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20 .01
소셜미디어 이용자 특성에 대한 탐색적 연구: 소비자혁신성을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20 .01
소셜미디어 특성이 경영성과 및 인지도에 미치는 영향: 시니어기업의 고객·마케팅관리를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15 .01
소셜미디어 이용자의 이용행태와 사회적 지지감 인식 : 성격, 이용동기, 이용방식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5 .04
화장품 구매특성이 구매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공급자 구매자의 소셜미디어 활동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0 .11
소셜미디어 특성이 소비자 신뢰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 소비자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02
여성 정치지도자의 휴먼이미지 구축
한국콘텐츠학회지
2021 .12
성형⋅미용 리얼리티 프로그램 시청과소셜 미디어 이용의 사회심리: 여고생의 신체 이미지와 검열, 사회비교 및자기만족에 미치는 영향
커뮤니케이션학 연구
2018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