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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요약문
1. 프로젝트 기획 배경 및 목적
2. 프로젝트 내용
3.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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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06
온·오프라인 매개 인터랙티브 스토리텔링 구조 제안 : 대체현실게임과 AR게임의 비교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06
Where is My Finger?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17 .12
상호작용성과 서사적 몰입의 동시적 획득구조 연구 - <블랙미러: 밴더스내치>를 중심으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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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 .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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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지털융복합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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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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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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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지털스토리텔링을 활용한 문화예술교육의 방향성에 대한 논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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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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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자인융복합연구(구.인포디자인이슈)
2015 .01
넷플릭스 상호작용 콘텐츠의 상호작용성 모델에 대한 논의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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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거이론을 통한 스토리텔링 기반 게임의 사용자 경험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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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바일 기기를 활용한 인터랙티브 콘텐츠 제작 연구
문화와융합
2020 .12
인터랙티브 미디어에 적용되는 인터랙션 의미의 범주화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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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여형 예술이 사회적으로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 인간의 야생성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21 .08
인터랙티브 스토리텔링이 플레이어의 몰입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디트로이트: 비컴 휴먼〉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4 .09
인공지능 예술: 예술 매체로서의 지각적 인터랙티브 특성에 관한 연구
아시아태평양융합연구교류논문지
2024 .09
스토리의 주체에 따른 브랜드 스토리텔링 광고효과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7
인터랙티브 미디어를 활용한 영화 마케팅 활성화 방안
문화기술의 융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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