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SPA 브랜드의 친환경 활동 커뮤니케이션이 친환경 제품에 대한 지불의사에 미치는 영향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6 .03
대학생의 친환경 패션제품에 대한 소비가치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있어 환경지식의 조절효과
한국디자인포럼
2015 .01
남성들의 뷰티 관심도와 정보탐색이 뷰티관리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8 .06
구매 상황이 친환경 제품의 선호도에 미치는 영향 : 패키지 색상의 조절 효과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16 .02
뷰티 소비자의 환경의식 수준이 클린뷰티 브랜드 애착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1 .12
한·중 소비자의 환경의식이 클린뷰티 화장품 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24 .03
중소 뷰티 마켓에서 활용 가능한 빅데이터 분석 모델 연구
조형미디어학
2018 .08
빅데이터 기반 홈 뷰티디바이스에 대한 소비자 인식 변화 분석 - 2020년부터 2024년을 중심으로 -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4 .12
구매의도와 뷰티 인플루언서의 신뢰성, 정보수용, 제품태도 간의 구조적 관계
한국디자인포럼
2021 .01
친환경 개념에서의 제품디자인과 재료 적용에 관한 연구
기초조형학연구
2015 .10
방한 중국 관광객의 뷰티관광에 대한 인식- 화장품과 뷰티서비스를 중심으로 -
대한미용학회지
2016 .01
국내외 지속 가능 패션 브랜드의 친환경 서비스 유형 사례 연구
조형미디어학
2021 .08
여성의 가치의식에 따른 뷰티태도와 화장품 구매요인 연구
한국미용학회지
2017 .04
개인 맞춤형 화장품 및 뷰티 디바이스 소비자 인식도/선호도 조사 모델 연구
한국디자인리서치학회
2020 .01
대학생 시청자의 뷰티 유튜브 크리에이터 특성이 시청몰입에 미치는 영향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2 .12
친환경 화장품 브랜드의 경험디자인 구성요소 사례 연구
한국디자인리서치학회
2024 .09
위험지각과 소비가치가 중장년층 소비자의 친환경 의류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위험감소행동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
한국패션디자인학회지
2015 .01
SNS뷰티 인플루언서의 평가속성이 뷰티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21 .09
SPA 브랜드 친환경프로그램에 대한 대학생 소비자의 평가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5 .09
중국 샤오홍슈 앱 내 K-뷰티 콘텐츠가 국가이미지 및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아시안뷰티화장품학술지
2024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