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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인 일본어 학습자의 추량표현 「そうだ・ようだ・みたいだ・らしい」의 습득연구 - 『多言語母語の日本語学習者横断コーパス(I-JAS)』를 분석 대상으로-
일본어문학
2022 .11
断わり談話における日韓の文末表現 -「ノダ」「ソウダ」「ヨウダ」「カモシレナイ」「것같다」「거든」を中心に-
일본어문학
2022 .05
그림 묘사 태스크에서 보이는 일본어 문법항목의 습득 양상 -학습 환경에 따른 「ようだ・みたいだ」의 사용 차이를 중심으로-
일어일문학
2023 .08
고대중국어 名-動 상호전환에 관한 일고찰
중국문화연구
2021 .11
개화기 이후 일본어 ‘もの’의 의미 용법과 이에 대응하는 한국어의 특성 및 변화
日本語敎育
2021 .09
「みたいだ ・ようだ ·らしい」の出現様相に関する研究 : アニメーションドラマ小説新聞を用法別に分類して
일본문화연구
2015 .04
The Role of Usage-Based Indices as Indicators of Syntactic Growth in Second Language Writing
어학연구
2023 .04
영어 명사-동사 전환의 환유와 은유에 관한 연구
영어영문학연구
2023 .05
다의성을 띤 피동사의 사전 처리 고찰
언어사실과 관점
2019 .01
한국수화의 명사-동사 쌍 연구
언어정보
2015 .01
한․중 동형어의 쓰임 異同 연구
이중언어학
2018 .01
한국어 습득 초기의 통사적 구문 발달 양상: 사용 기반 접근
담화와인지
2021 .11
1948년 '한글전용에 관한 법률' 검토 -한글전용과 한자혼용을 둘러싼 정부 네트워크의 인식을 중심으로-
이중언어학
2019 .01
외국인 학습자를 위한 먹다류 합성동사 교육연구
한국언어문학
2023 .03
「らしい」の承接について : モダリティ、エヴィデンシャリティの枠内で
일본어학연구
2016 .12
비형식 논리학의 논증에 대한 브라우워적 이해
철학탐구
2021 .11
한국어 품사론 연구 — 문법적 구성과 기능, 통사범주 전환 —
언어학
2022 .08
L1일본어모어화자의 추량・양태표현의 습득에 관한 연구 -일본인 유아의 「ようだ・みたいだ」의 습득과정에 주목하여-
日本語敎育
2024 .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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