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학령인구 감소에 대응하는 문예창작과의 몇 가지 자구책에 관하여 — 광주대학교 문예창작과의 사례를 중심으로
한국문예창작
2022 .08
한국 대학의 변화 속 문예창작학과의 정체성 찾기 ? 계명대의 사례를 중심으로
한국문예창작
2021 .12
문예창작학과의 변화과정과 학습자 중심의 교육 방안 - 고려대학교 미디어문예창작학과를 중심으로
한국문예창작
2022 .12
인문대학 소속 문예창작학과의 변화와 문예창작학의 존립 방안 —동아대학교의 사례를 중심으로
한국문예창작
2022 .12
디지털 시대, 비판적 상상력 함양과 스토리텔링을 위한 교육 ? 우석대학교 문예창작학과의 현황과 전망
한국문예창작
2021 .12
문예창작과의 현황과 대안 —단국대의 사례를 중심으로
한국문예창작
2022 .08
서울 3백 킬로미터 바깥에서 '문예창작학 하기'
한국문예창작
2022 .08
‘문예창작학과’의 변모 사례 ? 강원대학교 영상문화학과의 경우
한국문예창작
2022 .04
문예창작학과에서의 비평교육에 대한 성찰과 전망 - ‘문학’과 ‘비평’의 갱신을 위하여
한국문예창작
2015 .01
문예창작 분야에서의 학습윤리와 연구윤리
한국문예창작
2018 .01
콘텐츠 창작을 통한 교양 글쓰기 교육의 가능성
한국문예창작
2024 .04
시 창작, 아무나 하는 겁니다
함께 여는 국어교육
2021 .01
온라인을 활용한 시 창작 교육의 방안 모색 - 비대면 강좌 운영 사례를 중심으로 -
문학교육학
2022 .09
시 창작교육 목표의 내용 구조화 연구
우리말글
2016 .12
대학 글쓰기 교양교육에서 ‘창의성’ 관련 연구의 성과와 과제
어문학
2015 .12
시 창작 체험이 지니는 교육적 의미에 대한 연구 - 학습자 주도성(Student Agency)을 중심으로 -
국어교육연구
2025 .02
한국의 대학 교양 글쓰기 교육의 현황과 미래 — 한국문예창작학회 학술지 『한국문예창작』 게재논문(2002~2019)을 중심으로
한국문예창작
2019 .01
시 창작 교육을 가로막는 교육과정의 문제
함께 여는 국어교육
2021 .01
AI 시집 『시를 쓰는 이유』에 나타난 시 창작 기술의 실제
한국문예비평연구
2022 .12
관계의 지혜를 통하여 존재방식을 발견함 - 최종, 《온종일 비》(문예바다, 2020)
수필미학
2021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