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구독
소속 기관이 없으신 경우, 개인 정기구독을 하시면 저렴하게
논문을 무제한 열람 이용할 수 있어요.
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OTT 서비스 특성이 OTT 서비스의 이미지, 만족 그리고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학회
2024 .09
OTT 오리지널 콘텐츠 제작사 특성 연구
영상문화콘텐츠연구
2023 .10
미국의 OTT 시청자 특성
통신원리포트
2024 .12
스포츠 OTT 플랫폼 서비스의 이용동기가 이용만족도 및 지속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23 .06
영국의 OTT 시청자 특성
통신원리포트
2024 .10
프랑스 OTT 시청자의 특성
통신원리포트
2024 .09
인도의 OTT 시청자 특성
통신원리포트
2024 .10
확장된 통합기술수용모델(UTAUT2)을 적용한 OTT 플랫폼 스포츠 라이브 스트리밍 서비스 사용행위 연구: 쿠팡플레이 사례를 중심으로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22 .04
글로벌 OTT 서비스 플랫폼 국내시장 진출 이후 K-콘텐츠의 생존 전략에 관한 연구
영상문화콘텐츠연구
2022 .10
OTT 서비스의 지속적 이용을 위한 큐레이션 디자인 연구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21 .10
미국의 OTT플랫폼 산업과 정책
통신원리포트
2021 .11
OTT 플랫폼의 스포츠 콘텐츠 서비스 특성이 충성도 및 지속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만족도 매개효과
한국체육과학회지
2023 .06
OTT 스포츠 방송 서비스 품질 특성이 고객만족도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스포츠 콘텐츠 관여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23 .12
OTT 시장이 영화산업에 가져온 영향의 양면성 - 영화 〈경마〉, 〈승리호〉를 중심으로
씨네포럼
2021 .08
프로스포츠 전문 OTT 플랫폼 시장점유율 예측을 통한 구독자 선호 파악
한국스포츠학회
2024 .06
영국의 OTT플랫폼 산업과 정책
통신원리포트
2021 .11
유료 OTT 프로야구 중계 서비스 수용에 관한 연구: TAM과 TPB의 융합
한국스포츠학회
2024 .09
OTT 서비스 애플리케이션의 사용자 경험 디자인 개선 연구
조형미디어학
2022 .11
일본 OTT 시장의 현황
통신원리포트
2016 .01
포스트 코로나, OTT 그리고 온라인 연극 공연의 가능성
연극교육연구
2021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