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중국 온라인 인플루언서 왕홍의 특성이 소비자 구매의도와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중국 해외직구 플랫폼 소홍서를 대상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1 .08
What Factors Influence the Churn Intention in the Context of Online Learning Platform
무역연구
2022 .10
A Study on the Influence of Chinese Children on Family Online Purchase Intention through Online and Offline Dual Channel Interaction
글로벌경영학회지
2023 .02
온라인플랫폼에서의 공정거래에 관한 법제 동향과 전망
경희법학
2021 .12
숙박 앱에서 온라인 리뷰품질이 구매결정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22 .04
온라인 거래 택배서비스 품질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분석 - 온라인 토마토 구매 집단과 비구매 집단 간의 차이검증 -
식품유통연구
2016 .01
외식기업 O2O플랫폼 서비스가 고객만족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고객만족의 매개효과 -
호텔리조트연구
2023 .06
계획된 행위 이론(TPB) 기반 유명인(Celebrity) 온라인 홍보제품의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변수 연구: 플랫폼 신뢰도의 조절 효과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2 .08
호텔종사원의 직무배태성이 이직의도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산업연구
2016 .09
온라인 오픈마켓 플랫폼을 통한 지속구매의도: 구매과정에서의 지각된 가치의 다차원적 접근과 거래만족을 중심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9 .06
Effect of Consumer Innovativeness on Online Buying Behavior in an Emerging Market
유통과학연구
2016 .01
조절초점 적합성과 구매의도간의 관계 : 온라인 쇼핑몰 품질의 시그널 효과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7 .06
A Study on the Influence Mechanism of Knowledge Sharing Intention of Online Learning -A Case of Korean U Academy App Users
인문사회 21
2023 .02
호텔 접객종사원의 직무착근도가 잔류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9 .10
Influencing Factors of Purchase Intention on Social Commerce in Cambodia : The Moderating Roles of Experience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17 .03
레스토랑 온라인 구전정보특성이 브랜드 신뢰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SNS 소비자를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1 .10
온라인 플랫폼 불공정거래행위 규제에 관한 고찰 -유럽연합과 일본 법제를 중심으로-
과학기술과 법
2021 .01
온라인 알고리즘 광고와 사회 환경의 위험지각이 고객의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서울 지역 20∼30대를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2 .06
온라인 신선식품 구매 동기와 구매 만족도가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관광레저연구
2022 .11
국내소비자의 온라인 해외직접구매 결정요인 연구
무역연구
2020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