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An Investigation of Chinese EFL Learners’ Perceived Comprehensibility of Nine English Accents
Journal of Pan-Pacific Association of Applied Linguistics
2019 .01
Intelligibility and Comprehensibility of Korean English Speakers’ Phonological Features in Lingua Franca Listening Contexts
Journal of Asia TEFL
2020 .01
Comprehensibility of Korean EFL speakers’ English pronunciation : Changes over time
음성음운형태론연구
2017 .04
경북지역 한국어화자 영어발화의 선호도, 명료도, 억양도 및 음향 특성 분석 연구
언어
2016 .04
영어 매개 강의와 공용어로서의 영어에 대한 한·중 인식 비교
언어학 연구
2022 .07
한국인 영어학습자의 영어 모음 발화 분석: 음향 분석과 발화이해도에 관한 비교 연구
영어학연구
2021 .08
Chinese International Graduate Students’ Perceptions of English as a Medium of Instruction (EMI) Courses at a Korean University
Journal of Asia TEFL
2021 .10
대학 학부과정에서의 영어 수요: 영어 전공 강의 및 영어 교재 사용을 중심으로
영어교육연구
2018 .01
한국인 교수자의 영어매개강의에 대한 국내 대학생과 외국인 유학생의 인식과 선호도 연구
영어영문학연구
2016 .01
The Effects of Pronunciation Instruction on the Development of EFL Listening
외국학연구
2020 .01
단어명료도에 영향을 끼치는 화자변인 : 외국인 학습자를 대상으로
언어과학연구
2016 .03
The intelligibility-based approach to the pronunciation teaching of English: experimental evidence of /l/ and /r/ distinction
영어학연구
2015 .01
한국어 발음 교육에서 음운변동과 이해명료성(intelligibility)의 관계에 대한 이론적 고찰
언어과학연구
2025 .03
Contrasting Views of English-Medium Instruction by Korean Professors and Students: Towards a Negotiated Language Policy
Journal of Asia TEFL
2021 .12
한국인 학습자 영어 모음 발화의 음성학적 차이와 발음 이해도, 말하기 점수와의 관계
말소리와 음성과학
2017 .06
한국인 중등영어학습자의 영어 은유 이해에 관한 연구
새한영어영문학
2021 .11
Differential Contribution of English Suprasegmentals to L2 Foreign-Accentedness and Speech Comprehensibility: Implications for Teaching EFL Pronunciation, Speaking, and Listening
영어학
2021 .01
외국인 악센트 인지에 대한 분절음과 억양의 상대적 기여
이중언어학
2018 .01
영어 전용 교과와 영어 혼합형 교과 강의에 대한 학습자들의 인식 비교
영어영문학연구
2017 .01
Speech Intelligibility of Korean EFL Learners: Role of Proficiency, Text Type and Text Length
Journal of Asia TEFL
2016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