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저널
저자정보
조우제 (계명대학교)
저널정보
대한관광경영학회 관광연구 관광연구 제33권 제3호
발행연도
2018.4
수록면
283 - 299 (17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최근 소비자들의 라이프 스타일과 소비패턴의 변화로 인해 점차 HMR을 이용하는 인구가 늘어감에 따라 그에 관한 연구가 필요하여 본 연구를 진행하였다. 본 연구는 HMR을 이용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HMR 구매 시 구매한 브랜드에 대한 경험에 대한 만족과 그 만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을 규명하고자한 연구이다. 이러한 연구 결과는 HMR을 구매한 경험이 있는 고객과 그렇지 않은 잠재적인 고객에 대한 고객들이 느끼는 만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을 파악하여 HMR을 이용하는 소비자와 HMR을 판매하는 기업에게도 판매를 증대시키고자 하는 것이 시사점이라 할 수 있다.

목차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참고문헌 (30)

참고문헌 신청

함께 읽어보면 좋을 논문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이 논문과 함께 이용한 논문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