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1. 서론
2. 이론적 배경
3. 연구방법
4. 실증분석
5. 결론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HMR 선택속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기업이미지의 매개역할을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9 .08
HMR 브랜드 이미지가 구매의도 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 신뢰의 매개역할을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7 .02
HMR 선택속성이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기업이미지의 매개역할을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8 .07
기능성 가정간편식에 대한 소비자 태도와 구매의도에 대한 연구
식품유통연구
2019 .01
HMR에 대한 선택속성 지각이 만족과 추천의도 및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8 .06
HMR(Home Meal Replacement) 선택속성이 브랜드 이미지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1인 가구를 중심으로 -
외식경영연구
2024 .06
대학생들의 가정간편식(HMR) 선택속성이 브랜드 이미지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7 .06
HMR 선택속성이 소비자태도와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21 .01
HMR 브랜드 경험이 만족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
2018 .04
편의점 간편식(HMR) 선택속성이 소비가치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리조트연구
2020 .01
기업 이미지가 HMR 브랜드 이미지와 HMR 제품태도 및 HMR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7 .04
음식관여도가 HMR선택속성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여성소비자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8 .03
HMR 선택속성이 태도와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 신뢰의 조절역할을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8 .03
HMR 선택속성이 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소셜커머스 구매를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15 .12
식생활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HMR선택속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관광연구
2017 .01
대학생들의 HMR 선택속성이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추구가치의 조절역할을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8 .08
HMR의 선택속성이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기업 브랜드 이미지를 조절효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7 .06
온라인몰 HMR 선택속성이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가계생산이론을 적용한 조절효과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1 .10
A Study on HMR Selection Attributes and Health Values of College Students
산경연구논집
2020 .01
가치기반수용모델을 적용한 중국소비자의 온라인 HMR 재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소비자학연구
2021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