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저널
저자정보
김우양 (Morehead State Univ.) C. Anthony Di Benedetto (Temple University) James M. Hunt (Temple University)
저널정보
한국마케팅과학회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제27권 제3호
발행연도
2017.6
수록면
184 - 194 (11page)
DOI
10.1080/21639159.2017.1318668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This study aims to discuss consumer innovativeness, as proffered by Kim, Di Benedetto, and Hunt in the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 and found in other work carried out by Kim et al. We first review research pertaining to the dimensionality of innovativeness in the study of the consumer decision process. We then review current trends in research regarding innovation. Finally, we make several suggestions in the interests of improving research on the concept, with a particular focus on social interaction surrounding various forms of innovation.

목차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참고문헌 (40)

참고문헌 신청

함께 읽어보면 좋을 논문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