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내재적 혁신성과 상품 관심이 특정 상품에 대한 소비자 혁신성에 미치는 영향
Human Ecology Research
2018 .01
제품혁신성과 디자인혁신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소비자혁신성의 조절효과-
인문사회 21
2018 .01
소비자 혁신성이 스마트폰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지각된 위험과 가격 민감도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16 .04
소비자 혁신력이 소셜커머스 이용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Human Ecology Research
2015 .01
소비자 혁신성향이 친환경제품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 혁신성향, 친환경성향 및 친환경 제품 혁신성의 상호작용효과
유통과학연구
2019 .01
Distinguishing Online Opinion Leaders : The Mediating Effect of Consumer Innovativeness and Online Opinion Leadership for Values and New Product Adoption Behavior
ASIA MARKETING JOURNAL
2017 .07
로봇 레스토랑 분야에서 소비자 혁신 동기에 관한 연구: 인구 통계학적 특성을 중심으로
무역연구
2021 .10
Evaluations on Use Behavior of VR Services and Their Policy Implications: Focusing on Moderating Effects of Personal Innovativeness
한국비교정부학보
2018 .01
개인적 성향이 메타버스 이용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소비자 혁신성의 조절효과 분석을 중심으로
사이버커뮤니케이션학보
2024 .06
Effect of Consumer Innovativeness on Online Buying Behavior in an Emerging Market
유통과학연구
2016 .01
서비스혁신 유형에 따른 소비자 반응 연구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6 .06
A Study on Effects of Repurchase Intention of Consumer Innovativeness and Website Characteristics: Focused on Consumer of Overseas Direct Purchase
산경연구논집
2021 .01
The Effect of Consumer Innovativeness, Perceived Risk and Price Sensitivity on New Product Adoption : The Moderating Effect of Gender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6 .10
상권 방문객의 혁신성 식별과 혁신성 결정요인 분석연구
도시연구
2023 .12
Consumer innovativeness: a domain-specific perspective of information acquisition and choice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15 .01
소비자 혁신성이 신뢰와 유희성을 매개로 재시청의도 및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TV 요리방송을 중심으로-
유통경영학회지
2015 .12
모바일 쇼핑에서의 소비자 문화적 혁신성 척도개발
대한경영학회지
2020 .10
The Effect of Motivated Consumer Innovativeness on Perceived Value and Intention to Use for Senior Customers at AI Food Service Store
유통과학연구
2021 .09
확장된 기술수용모델을 이용한 음식 배달 애플리케이션 재이용의도에 관한 한 · 중 비교 연구
경영교육연구
2018 .08
A Study on Consumer Buying Behavior from the perspective of Evolutionary Biology
유통경영학회지
2018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