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SNS 뷰티서비스 정보특성이 정보만족, 구전의도 및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19 .01
온라인스포츠 동호회의 커뮤니티 특성과 커뮤니티 신뢰, 커뮤니티 만족 및 지속적 이용의도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12
온라인 포털사이트 스포츠 정보의 유용성, 용이성, 신뢰성이 정보공유의도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23 .10
뷰티제품 정보가 뷰티제품 의식과 소셜미디어 참여에 따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화장품미용학회지
2021 .09
뷰티크리에이터 특성이 정보신뢰도와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기초조형학연구
2020 .10
미용실의 서비스 품질과 고객의 감정적 반응, 추천의도 및 이탈의도의 관계
한국미용학회지
2015 .08
아웃도어 스포츠 온라인 카페의 커뮤니티 특성과 커뮤니티 몰입, 커뮤니티 만족 및 커뮤니티 애호도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9 .04
스포츠브랜드 애플리케이션의 혁신서비스특성이 수용태도 및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5 .08
뷰티서비스품질이 고객감정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미용학회지
2018 .08
골프SNS정보품질과 정보신뢰, 만족도, 지속의도와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08
추천 알고리즘의 이유 제공 방식에 따른 사용자 경험 연구 -동영상 추천 플랫폼을 중심으로-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23 .04
[Community] 소소하고 조용하게
월간사진
2016 .05
[COMMUNITY] 빛으로 그리는 물
월간사진
2017 .03
SNS 미용정보품질이 만족도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미용학회지
2024 .04
뷰티 브랜드 커뮤니티 참여자의 감성지능특성과 조직시민행동 연구: 긍정심리자본과 셀프리더십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국미용학회지
2020 .01
스포츠센터 고객접점 서비스가 고객만족, 긍정적 감정, 고객몰입 및 추천의사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8 .05
소셜미디어 뷰티 인플루언서의 매력성, 정보 품질, 지속적 이용의도에 관한 연구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24 .08
헤어뷰티샵 고객의 두피관리 만족 및 추천의도에 대한 연구
융합과 통섭
2023 .02
입시 체육학원의 선택속성, 교육서비스 품질, 추천 의도의 관계 : 성별의 조절효과
한국체육과학회지
2021 .06
온라인 화장품 커뮤니티의 정보특성이 관계품질 및 구전효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15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