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연구방법
Ⅲ. 결과
Ⅳ. 논의
Ⅴ.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소비자의 동기와 고객만족, 몰입 및 재이용의도의 관계를 통한 마케팅전략 : 스포츠센터를 중심으로
한국체육과학회지
2017 .06
소셜미디어를 통한 e스포츠 마케팅이 참여도, 긍정적 감정 및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23 .04
스포츠센터 제공 서비스품질이 이용만족과 재등록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12
지속적 스포츠센터 이용자의 서비스 품질, 서비스만족, 재구매 의도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04
스포츠센터의 접점서비스 품질과 접점만족, 관계신뢰 및 장기적 관계지향성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21 .02
스포츠센터 지도자의 감정노동이 직무몰입, 조직몰입 및 이직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8 .10
스포츠센터 지도자의 감성리더십이 자기효능감과 운동몰입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7 .06
상업스포츠센터 종사원의 서비스품질과 커뮤니케이션이 갈등, 관계결속, 관계해지의도 및 관계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8 .08
스포츠이벤트 참가자의 지각된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추천의도 간의 구조적 관계
한국스포츠학회
2018 .03
상업스포츠센터의 지식경영활동, 직무만족, 몰입, 이직의도 간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5 .08
스포츠센터 고객의 서비스보증이 서비스품질, 서비스 신뢰성, 서비스가치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학회
2015 .12
스포츠 조직에서의 조직몰입과 이직의도에 대한 메타분석
한국체육과학회지
2019 .08
스포츠센터 운동 참가자의 시설디자인 만족, 물리적환경이 고객만족 및 몰입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12
휘트니스센터 고객의 자기결정성과 관계몰입, 고객지향성, 서비스품질 및 관계지속의도와의 관계
체육과학연구
2018 .01
스포츠센터 이용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이 서비스만족 및 고객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5 .12
스포츠센터에서의 고객참여, 서비스품질 및 관계지속의도의 관계에 관한 연구
한국체육과학회지
2018 .10
스포츠센터 관계유대가 종사원의 신뢰, 회원만족, 긍정적 감정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9 .08
태권도장의 서비스품질이 긍정적 감정과 도장 이미지 및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대한무도학회지
2021 .09
생활체육 동호회 참여자의 운동 몰입, 스트레스 관련성장 및 생활만족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21 .06
미용서비스업의 서비스 지향성이 조직몰입과 직무만족에 미치는 영향
한국미용학회지
2017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