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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계적 블라인드 프로그래밍 실습과정을 적용한 소프트웨어 기초교육에 관한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19 .01
프로그래밍 학습효과 향상을 위한 컴퓨팅 사고 활용 방안 연구
한국지식정보기술학회 논문지
2018 .01
플립러닝 기반 실시간 온라인 교양영어 수업에 대한 학습자 만족도 연구
문화와융합
2022 .03
프로그래밍 학습 경험에 따른 학습 태도 변화 사례 연구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21 .09
비전공자 대상의 컴퓨터 프로그래밍 입문 교양 수업에서의 학습자의 어려움 분석
창의정보문화연구
2021 .01
대학에서 플립러닝에 대한 학습자 인식 사례 연구
문화와융합
2020 .03
플립러닝 수업에서 대학생들의 행동 성향 Ⅱ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8 .11
프로그래밍 언어 학습을 위한 모니터링 기반 튜터링 시스템의 설계와 구현
융복합지식학회논문지
2017 .01
학습자 중심 수업에 대한 학습자 반응 연구
문화와융합
2021 .04
플립러닝 수업에서 대학생들의 행동성향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6 .05
플립러닝을 활용한 독서 교과목 운영 사례 및 학생 인식 연구
문화와융합
2022 .04
수학교과 논리 및 논술 수업의 플립러닝 적용 사례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7 .12
아두이노를 이용한 프로그래밍 학습 시스템 구현
한국지식정보기술학회 논문지
2016 .01
SW 코딩교육에서의 학습분석기반 플립러닝의 학습효과
디지털융복합연구
2020 .01
플립드 러닝 기반 컴퓨터 활용 수업의 학습 효과 분석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17 .01
온라인 학습 플랫폼을 활용한 플립드 러닝 감각통합 수업이 학습 참여에 미치는 효과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8 .06
플립러닝 수업에서 대학생들의 행동 성향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6 .08
중국인 학습자의 ‘좋은’ 한국어 수업 요인에 관한 연구
문화와융합
2020 .03
프로그래밍 수업에서 토의학습 적용 효과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6 .10
대학에서의 플립러닝 기반 한국어 문법 교육 사례 연구
문화와융합
2021 .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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