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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eneration Technique of Dynamic Monster's Behavior Pattern Based on User's Behavior Pattern Using FuSM
차세대컨버전스정보서비스기술논문지
2015 .01
Monster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18 .05
공포어드벤처게임의 추적 인공지능 패턴 모델 제시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8 .11
딥러닝을 이용한 게임 전략 기반 사용자 행동 패턴 분석에 관한 연구
한국지식정보기술학회 논문지
2023 .02
목표지향적 행동모형을 적용한 스포츠테마파크 이용자의 행동의도 분석: 스포츠몬스터를 중심으로
여가학연구
2021 .01
Monster Restaurant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17 .08
Apple Monster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21 .08
Kill_the_Monster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16 .12
게임에 대한 재미, 숙련도, 인지된 확산정도가 사회적 상호작용, 동일시,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6 .08
액션게임의 다각적 유저타입에 따른 난이도 복합요소에 관한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1 .01
응용분야 사례 분석을 통한 기능성 게임의 특성요인 전망
디지털융복합연구
2017 .01
게임 시나리오, 게임 이용편리성, 게임 비주얼이 게임 이용자 상호작용 및 게임 몰입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6 .12
Big 5 성격이 게임이용자의 게임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9 .04
액션 어드벤처 게임에서 기초 프레임워크가 플레이어의 체험감 요소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융합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3 .06
The Purchasing Intention of In-app Players on Free-to-play Games in China
한국지식정보기술학회 논문지
2015 .01
모바일 게임에 적합한 게임운영 시스템 개발
디지털융복합연구
2016 .01
공익성게임의 재미요소가 유저의 게임체험에 미치는 영향 분석 - <등산행동(燈山行?)>사례를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21 .01
메타버스 공간 내에서 게임 기획 요소가 게임 유저 간 공감 형성 및 이용에 관한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2 .02
스마트 안드로이드 플랫폼 기반의 유아 창의 학습 게임 분석 및 설계
차세대컨버전스정보서비스기술논문지
2016 .01
게임 플레이 효과의 양면성과 게임 규제 태도 연구 : 게임 장르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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