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나를 위한 소유, 타인을 위한 경험: 나 vs 타인을 위한 선물 유형의 차이와 감정적 단절의 조절 효과
감성과학
2020 .01
전자상거래와 융합한 개인의 취향에 따른 선물 추천 앱 개발
디지털융복합연구
2015 .01
모바일 쿠폰 선물증여 빈도에 따른 군집별 증여동기 차이에 관한 융합모형연구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16 .01
선물동기에 따른 모바일 메신저 디지털 쿠폰 선물 증여 모형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15 .01
카카오톡선물의 이용동기와 이용만족이 구매빈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5 .09
한국 장기기증법의 도덕 경제
현상과인식
2020 .09
‘자동화된 호혜성’: 유튜브 알고리즘과 크리에이터의 선물주기
한국과학기술학회 학술대회
2021 .11
카카오톡 선물하기의 발신자 및 동기에 따른 제품 비교
가정과삶의질학회 학술발표대회 자료집
2023 .06
소비자의 과시적 소비성향과 인상관리 수준에 따른 쾌락재와 실용재의 선택: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22 .02
SNS 특성과 뷰티제품 소비행동 간의 관계 - 소비자태도의 매개효과 검증 -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8 .01
인스타그램 이용자의 스포츠용품 구매 선택행동연구 : 합리적 행동이론을 중심으로
문화와융합
2021 .03
정보사회에서 온라인 문화콘텐츠 이용자의 자기계발동기가 스포츠용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인스타그램 이용자를 중심으로
문화와융합
2019 .12
중국 소비자들의 친환경 제품 구매 의도 결정 요인: 인지된 가치와 계획된 행동 이론의 통합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5 .01
[충청남도교육청] (충남 참학력) 중학교 교육과정
국립중앙도서관 연계자료
2018 .01
중국 소비자의 개인가치가 친환경 제품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신념의 매개효과와 학력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11
친환경차의 친환경적 속성에 따른 정부지원정책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17 .11
대응일치분석을 이용한 SNS 이용 행태 조사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16 .01
Supreme gift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21 .12
Supreme gift
한국콘텐츠학회 ICCC 논문집
2021 .12
MICE 산업의 SNS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성별차이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0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