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모바일 쿠폰 선물증여 빈도에 따른 군집별 증여동기 차이에 관한 융합모형연구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16 .01
전자상거래와 융합한 개인의 취향에 따른 선물 추천 앱 개발
디지털융복합연구
2015 .01
Stranger in a Foreign Land. How to Impress and how to be Impressed. A Comprehensive Review on the Differences of Impression Management Behavior between Two Culture : Jamaica and South Korea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7 .10
선물동기에 따른 모바일 메신저 디지털 쿠폰 선물 증여 모형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15 .01
인스타그램과 현실공간에서의 과시소비행동 비교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20 .01
나를 위한 소유, 타인을 위한 경험: 나 vs 타인을 위한 선물 유형의 차이와 감정적 단절의 조절 효과
감성과학
2020 .01
한국 여성 소비자의 화장품 소비성향이 제품선택속성과 정보탐색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9 .10
SNS 피로증후군의 선행요인에 관한 연구: 베블런의 유한계급론 관점
한국지식정보기술학회 논문지
2017 .06
감성적 소비성향과 패션소재의 감성요소에 대한 선호도 연구
감성과학
2016 .01
외식기업 O2O 서비스의 소비가치가 소비성향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식공간융합연구
2023 .03
사회적 활동제한상황에서의 스포츠소비자의 문화소비성향, 소비만족, 행동의도의 구조적 관계
한국웰니스학회지
2020 .11
선물수혜자 유형에 따른 친환경제품 구매행동 차이 - 합리적 행동모델을 중심으로 -
기술경영
2021 .12
MZ세대의 과시적여가소비 유형화 연구
여가학연구
2022 .08
온라인 소비자의 불확실성 회피성향이 구매연기의도에 미치는 영향 : 소비가치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19 .01
Impressions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15 .12
The Overall Impression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19 .05
카카오톡선물의 이용동기와 이용만족이 구매빈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5 .09
Impression of Korea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23 .05
소비자의 윤리적 소비성향과 사회신뢰수준이 기업의 공익연계 마케팅 성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