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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감형 기능성 게임의 재미요소에 관한 연구
차세대컨버전스정보서비스기술논문지
2021 .08
콘솔게임의 특징이 지속적인 사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게임몰입, 친밀관계, 브랜드 태도의 매개효과
아시아태평양융합연구교류논문지
2023 .04
응용분야 사례 분석을 통한 기능성 게임의 특성요인 전망
디지털융복합연구
2017 .01
실버세대의 여가활용을 위한 체감형 융복합 게임의 설계 방법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20 .01
규칙적인 걷기운동이 비만 여중생들의 신체조성, 체력 및 혈압의 변화에 미치는 효과
한국웰니스학회지
2016 .08
군부사관과 대학생들의 15주 운동 참여가 체성분 변화에 미치는 영향 연구
사회융합연구
2018 .01
시니어의 액티브 에이징 위한 기능성 운동 게임 분석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25 .02
게임 시나리오, 게임 이용편리성, 게임 비주얼이 게임 이용자 상호작용 및 게임 몰입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6 .12
시각장애인의 활동적 여가로서 매트 필라테스 운동, 운동 중단 및 운동 재실시가 기초체력 및 신체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여가학연구
2019 .01
교육기능성게임의 효과성 측정에 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3
게임바이크를 이용한 가상현실 운동프로그램 적용이 지적장애인의 건강관련체력과 정신건강에 미치는 영향 - 탐색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0 .02
셀프 트레이닝을 위한 피트니스 디바이스 개발에 관한 연구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8 .01
운동 동기 향상을 위한 인공지능 기반 피트니스 플랫폼: 피트니스 히어로즈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25 .02
게임 플랫폼과 게임 이용 형태의 변화에 따른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게임산업 경쟁력 방안 연구
융복합지식학회논문지
2020 .12
장기간의 상호작용적 비디오 게임이 노인의 인지정보처리에 미치는 영향: P300
디지털융복합연구
2020 .01
12주간 복합트레이닝이 비만과 골다공증 지적장애인의 신체조성, 건강체력, 골밀도에 미치는 영향-사례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18 .01
Big 5 성격이 게임이용자의 게임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9 .04
공군사관생도의 8주간 순환운동에 따른 신체조성, 기초체력 변화연구
기술경영
2020 .01
스마트 안드로이드 플랫폼 기반의 유아 창의 학습 게임 분석 및 설계
차세대컨버전스정보서비스기술논문지
2016 .01
교육을 통한 연령층별 게임에 대한 인식 변화 연구
창의정보문화연구
2022 .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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