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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제지향적 운동프로그램 수행이 여성노인의 인지기능과 심박변이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웰니스학회지
2020 .11
학교기반 매일체육 프로그램이 여자청소년의 정보처리과정에 미치는 영향
한국웰니스학회지
2017 .11
운동 참여가 노인의 우울, 인지 기능 및 삶의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웰니스학회지
2023 .02
게임 시나리오, 게임 이용편리성, 게임 비주얼이 게임 이용자 상호작용 및 게임 몰입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6 .12
노인의 사회인구학적 특성과 신체활동유형에 따른 인지기능, 우울 및 삶의 질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17 .01
비만중년남성의 기간별 간헐적 유산소운동 참여가 비만지표, 혈중 지질 및 피로관련인자에 미치는 영향
한국웰니스학회지
2019 .05
응용분야 사례 분석을 통한 기능성 게임의 특성요인 전망
디지털융복합연구
2017 .01
노인의 운동참여가 신체발달에 미치는 효과에 대한 메타분석
한국웰니스학회지
2022 .11
온라인 비디오 게임 사용과 사회성 연구의 주요 쟁점에 관한 문헌고찰
인지과학
2020 .09
Big 5 성격이 게임이용자의 게임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9 .04
체감형 운동 기능성 게임의 효과에 대한 연구
디지털예술공학멀티미디어논문지
2021 .09
스마트 안드로이드 플랫폼 기반의 유아 창의 학습 게임 분석 및 설계
차세대컨버전스정보서비스기술논문지
2016 .01
유산소 운동이 경증치매 여성노인의 BDNF 및 혈중지질에 미치는 효과에 관한 융합 연구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17 .01
교육을 통한 연령층별 게임에 대한 인식 변화 연구
창의정보문화연구
2022 .08
딥러닝을 이용한 게임 전략 기반 사용자 행동 패턴 분석에 관한 연구
한국지식정보기술학회 논문지
2023 .02
온라인 게임 과몰입에 영향을 주는 사회적 상호작용 요인에 관한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16 .01
교육기능성게임의 효과성 측정에 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3
게임의 도입과 게임문화의 형성 맥락에 대한 고찰
한국웰니스학회지
2015 .02
게임 플레이 효과의 양면성과 게임 규제 태도 연구 : 게임 장르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12
온라인 게임 규제 정책이 게임 산업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8 .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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