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외식 종사원의 대인관계 스트레스가 직무만족과 이직의도에 미치는 영향
식공간융합연구
2018 .01
외식기업 O2O 서비스품질이 고객 만족 및 지속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식공간융합연구
2024 .05
화장품 기업의 그린 마케팅이 브랜드 이미지, 브랜드 충성도 및 소비자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분석
한국지식정보기술학회 논문지
2023 .06
A Study on the Brand Equity of Title Sponsorship, Customer’s Attitude, Loyalty, and Intention of Use: With a Focus on the Chinese E-SPORTS Clubs
Kinesiology
2021 .12
Industry 4.0 Brand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17 .12
The Effect of Emotional Labor of Hotel Employees on Job Stress, Job Burnout, and Turnover Intention
해양관광학연구
2022 .12
Half HOMO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18 .12
외식서비스업 종사자의 직업선택 동기와 고객서비스지향성과의 관계에 관한 연구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7 .10
외식업체 배달앱의 선택속성이 고객만족과 재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식공간융합연구
2016 .01
디지털 문화콘텐츠의 고객만족도 및 구매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들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09
구독서비스에서 개인화 서비스 vs. 맞춤화 서비스가 고객만족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융복합지식학회논문지
2021 .03
The effects of Trust on cooperation and Job satisfaction of Hotel Employees
한국콘텐츠학회 ICCC 논문집
2016 .12
스타벅스 커피전문점의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고객의 브랜드신뢰도, 브랜드애착, 재방문의사 및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디지털융복합연구
2017 .01
외식상품 정보품질이 정보만족에 미치는 영향 - 감정반응, 경험적가치를 매개변수로 -
해양관광학연구
2021 .12
감성마케팅과 구매의도 간의 관계연구 - 커피전문점 이용자를 중심으로-
식공간융합연구
2016 .01
서비스 조직의 고객지향성에 영향을 미치는 변수에 관한 연구
대한안전경영과학회지
2016 .01
트랜스미디어 경험이 브랜드 이미지와 선호도,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박카스 셀프스캐너 사례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7 .03
중국 대기업 고용주브랜드가 종업원의 업무성과 및 이직의도에 미치는 영향 - 조직몰입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0 .08
호텔이용 경험이 구매의사와 고객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디지털융복합연구
2018 .01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의 내부마케팅이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과 브랜드이미지의 조절효과에 관한 연구
아시아태평양융합연구교류논문지
2023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