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학습곤란(ld) 학생을 위한 교육지원의 확장적 전환: 학습장애(LD) 정의 체계 재구조화
학습장애연구
2018 .01
학습장애에 대한 예비특수교사의 주관적 인식 탐구: Q-방법론을 적용하여
학습장애연구
2021 .08
학습장애 학생을 위한 생애단계별 맞춤형 교육에 대한 특수교사의 인식
특수교육논총
2019 .04
학습장애 선정 현황 및 기초학력향상을 위한 다중지원팀에 특수교사의 참여에 대한 특수교육 현장전문가들의 인식 -일반교육과 특수교육의 협력 방안에 대한 인식을 중심으로-
학습장애연구
2020 .01
학습장애 진단기준 변경 전ㆍ후 실태
특수교육재활과학연구
2018 .01
읽기학습장애의 개념과 진단 평가에 대한 통합 초등학교 교사들의 인식
언어치료연구
2020 .10
Rejection Sensitivity: A Concept Analysis
정신간호학회지
2024 .09
특수교육요구(Special Needs Education)의 국제적 맥락 고찰
학습장애연구
2017 .01
비장애대학생의 장애대학생에 대한 태도에 미치는 영향요인 분석
통합교육연구
2018 .01
학습장애, 그들은 어디로 갔는가?: 진단, 명칭, 교육에 대한 초등 특수교사 현장 목소리
학습장애연구
2019 .01
중국 초등학생 읽기학습장애에 대한 실험연구 동향: 최근 10년간(2009-2018)을 중심으로
특수교육재활과학연구
2019 .01
경도장애학생들의 특수교육 선택에 있어 인구통계학적 요인의 영향
특수교육재활과학연구
2017 .01
「장애인 등에 대한 특수교육법」에 관한 최근 연구의 동향 분석: 2007∼2017년을 중심으로
학습장애연구
2017 .01
학습장애 진단에 대한 의사관점 연구
학습장애연구
2015 .01
특수교육법 개정을 위한 학습장애 관련 법령 분석과 제안
학습장애연구
2020 .01
학습장애 진단 · 평가에 대한 현장 반응 연구 : 특수교육지원센터 담당자를 대상으로 한 포커스 그룹 면담
특수교육
2015 .10
장애학생 통합교육을 위한 장애유형별 부모 요구 분석
교육종합연구
2020 .01
잠재성장모형을 적용한 유아기 또래거부의 발달궤적
Human Ecology Research
2016 .01
초등학교 위기학생의 특수교육 의뢰에 대한 교사 인식 연구
특수교육재활과학연구
2016 .01
포커스 그룹 인터뷰를 통해 살펴본 중등 학습부진 및 학습장애에 대한 일반교사와 특수교사의 인식 및 지원 실태
학습장애연구
2018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