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구독
소속 기관이 없으신 경우, 개인 정기구독을 하시면 저렴하게
논문을 무제한 열람 이용할 수 있어요.
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저가항공사의 이용 동기가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구전에 의한 조절효과
관광레저연구
2016 .09
항공사서비스요인이 고객만족 및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물류학회지
2016 .01
항공사 전략적 제휴와 회원사 항공사의 브랜드 자산과의 관계
관광연구저널
2021 .01
항공사의 유・무형, 인적서비스 품질요인이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항공사 브랜드 및 브랜드태도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유통과학연구
2017 .01
항공사 서비스품질에 대한 선택속성이 만족도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대형항공사와 저비용 항공사를 중심으로 -
관광진흥연구
2017 .01
항공사 이미지, 지각된 가치, 고객만족 및 재이용 의도 간의영향관계 연구 -미주노선을 대상으로-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6 .01
항공사 문화마케팅이 성과에 미치는 영향 연구 : 항공사 이미지와 고객태도의 매개역할을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5 .02
항공사 항공 서비스품질이 대안매력과 전환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24 .08
브랜드 친숙도와 Flow 경험, 브랜드 태도의 관계 연구
인문사회 21
2021 .01
기내 식음료 서비스품질과 브랜드 이미지, 고객애호도, 재구매의도의 관계 연구
산업혁신연구
2024 .06
항공사서비스의 선택속성이 지속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대형항공사와 저가항공사의 이용객을 중심으로
관광연구
2017 .04
항공사 서비스 품질 요인이 재이용의도와 고객의 감정반응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22 .06
국내 저비용항공사 기내 서비스품질에 대한 고객만족과 추천의도간의 영향관계
관광연구저널
2016 .08
프리미엄클래스 고객가치, 브랜드태도, 애착 및 충성도 간의 구조적 관계 : 주 이용 항공사 좌석등급에 따른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22 .11
항공사 서비스품질이 서비스만족, 항공사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국적항공사의 국제선 이용승객 대상으로
관광경영연구
2018 .01
항공사 SNS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이 관계품질 및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21 .02
항공사 브랜드자산과 고객충성도 및 프리미엄 지불의도 간의 관계
관광레저연구
2021 .04
항공사 기내식 소비경험에 의한 감정반응이 고객만족과재이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5 .01
항공사 지상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21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