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중국자동차시장에서 한국 자동차 부품기업의 현지화전략에 관한 연구
한국무역경영연구
2020 .01
국제화 전략과 자회사의 사회적 책임활동의 관계
경영연구
2019 .01
현지화된 제품은 소비자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까?: 제품 유형과 소비자 제품 경험을 중심으로
상품학연구
2020 .01
중국 가전 산업의 성공요인 도출에 관한 연구: 중국 5대 가전기업 국내외전략 중심으로
전문경영인연구
2019 .01
Emerging Multinational Entering Emerging Market : The Transnational Strategy of Xiaomi in the Indian Smart Phone Market
Korea Business Review
2018 .11
CSR 활동의 홍보가 제품 성과에 미치는 영향 : 수입 브랜드에 대한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8 .11
인도의 경제현황 및 한국 기업의 인도시장 진출전략에 관한 연구
세계지역연구논총
2019 .01
인도의 경제현황 및 한국 기업의 인도시장 진출전략에 관한 연구
세계지역연구논총
2019 .01
국제다각화와 기업의 사회적 책임 : 제품전략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15 .02
중국 진출 기업의 CSR 전략에 관한 연구 : 대구지역 기업을 중심으로
한국사회과학연구
2017 .12
The Historical Development and Transition of Human Resource Management Strategies and Practices in Chinese Enterprises
기업과혁신연구
2021 .09
신흥국 가전시장의 이질성과 한국계 전자기업의현지화에 관한 소고(小考)
무역연구
2015 .01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이 이익조정과 기업가치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적 연구 -한국과 중국 상장 기업을 중심으로-
산업경제연구
2020 .04
소비자가 지각한 기업의 사회적 책임 활동에 따른 기업명성, 기업신뢰 및 행동의도의 관계 분석 : CSR진정성의 조절효과 중심으로
창조와 혁신
2019 .01
인도시장 진출을 위한 제품현지화 전략에 관한 연구
세계지역연구논총
2017 .01
한국기업 해외자회사의 중국 내 꽌시가 현지화 수준에 미치는 영향: 비선형 모형을 중심으로
경영교육연구
2023 .02
헌법상 경제질서에 의한 기업의 사회적 책임
법학연구
2023 .03
시장 환경 변화에 따른 마케팅 전략 연구의 변화 : 2004-2014년 국내 학술지를 중심으로
마케팅연구
2015 .02
글로벌 시장의 제품전략: Premium, Good- value, or Economy?
무역학회지
2024 .12
다국적 기업 해외자회사의 현지 CSR 활동이 현지 구직자의구직 의도에 미치는 영향: 국가이미지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국제경영연구
2018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