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I. 서론
II. 선행연구
III. 연구방법 및 가설설계
IV. 실증분석
V. 결론 및 시사점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항공사 셀프서비스 기술 품질이 SST 서비스 만족과 지속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기술 불안감 조절 효과 -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4 .10
기술기반 셀프서비스가 서비스 품질과 이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항공여행객 경험에 대한 연구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24 .08
관광분야에서의 기술기반 셀프서비스 속성이 지각된 위험, 지각된 가치 및 지속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0 .05
항공사 기술기반셀프서비스(TBSS)에 대한 소비자태도와 만족도, 행동의도에 관한 연구: 공항 키오스크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20 .04
Airline Self-Service Technology Adoption: Moderating Impact of Gender and Experience
Global Business and Finance Review
2024 .06
외식 배달앱의 서비스품질이 지각된 가치와, 유용성 및 지속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확장된 기술수용모델을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22 .12
항공사 셀프체크인 키오스크(kiosk) 서비스 특성에 대한 경험가치, 선호도, 지속적 이용의도에 관한 연구
관광경영연구
2020 .01
외식산업의 기술기반셀프서비스(TBSS)속성이 소비자태도,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0 .09
한식업에서의 기술기반셀프서비스가 지각된 가치경험과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0 .03
항공사 키오스크의 기술수용특성 및 재이용의도의 영향관계 : 무인서비스 실패유형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20 .11
기술기반 셀프서비스(TBSS)에 대한 외식소비자의 이용태도 및 이용의도 분석 : 기술준비수용모형(TRAM모형)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9 .03
기술기반 셀프서비스와 인적 서비스가 서비스 품질에 미치는 영향 비교
무역연구
2020 .01
공항-항공사 고객의 기술기반 셀프서비스 수용: 기술 불안 및 가젯 러브 영향관계를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20 .06
기술수용모델을 적용한 O2O서비스 특성이 만족도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사이렌오더(Siren Order)서비스를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9 .06
배달 앱 서비스 품질이 지속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리뷰를 중심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2 .06
외식업체의 키오스크 특성이 사용태도 및 지속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관계 연구 - 키오스크 친숙성 조절효과 -
호텔리조트연구
2024 .08
고객의 코로나19 위험지각이 항공사 모바일 체크인 서비스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보호동기이론 관점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2 .06
셀프서비스 기술의 품질차원과 고객만족의 관계
유통경영학회지
2019 .10
호텔 기술기반 셀프서비스(TBSS)에 대한 고객의 기술준비도 및 사용의도에 관한 연구
호텔리조트연구
2020 .01
항공 셀프서비스기술 품질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지각된 위험의 조절효과
관광레저연구
2021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