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Ⅰ. 서론
Ⅱ. 제품의 차원과 마케팅 소구점에 대한 이론적 배경
Ⅲ. 실증적 분석
Ⅳ.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전기차의 제품마케팅 소구점에 대한 가중치 분석: 대구지역 Mercedes-Benz 딜러의 관점을 중심으로
질서경제저널
2022 .06
독일 BMW의 한국시장 진출 역사와 전략
경영사연구
2015 .01
정부의 보조금 수준이 전기차 시장 확대 및 전기차 업체의 성과에 미치는 영향
경영과학
2019 .06
공익연계 마케팅에서 감정 소구방법이 소비자 태도에 미치는 차별적 영향 : 공감의 매개효과와 도덕적 정체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19 .03
Distribution of the Dealer and Repair Parts Management System of a Japanese Multinational Car Manufacturer in China: Focusing on the Case of GAC Toyota Motors
한국경제지리학회지
2019 .01
[럭셔리 전기차] SUPER LUXURY EV
한경MONEY
2024 .06
한·중 EV 배터리 생산설비의 해외투자 요인분석
한중사회과학연구
2023 .04
[Company] 삼천리 모터스 BMW 세일즈상 수상 : 판매부터 서비스까지 ‘1등 딜러’
더스쿠프
2025 .03
[시승기] 전기차에 럭셔리 더하다 ‘BMW 순수전기차 iX’
ANDA
2022 .01
공익광고 소구 유형과 제품 유형이 공익연계마케팅 효과에 미치는 영향
대한경영학회지
2024 .11
Comparing Electric Vehicle Delivery Strategies of Major Global Cities
GRI 연구논총
2020 .02
성적소구 광고에 대한 제3자 효과가 규제인식에 미치는 영향: 성적소구 강도(强度), 사회적 거리를 중심으로*
광고PR실학연구
2016 .01
Technology Evolution and Innovation of Electric Vehicles: Survey and Analysis of Electric Powertrain Cases of Major Automakers
상품학연구
2017 .01
Value Chain of Electric Vehicle(EV) Startups of China -Manufacturing Capability Issue-
중국지역연구
2020 .01
소비자의 기술적 동기가 전기 자동차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도심 항공 이동수단(UAM)에 주는 시사점을 중심으로 -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24 .02
전기차에 대한 소비자 인식 연구: 구조적 토픽모델(STM)을 중심으로
소비자학연구
2023 .06
소셜미디어 기반의 CRS활동의 소구유형별 효과비교 연구
한국소통학보
2018 .05
グロ?バルEV シフトと日本自動車産業の?略
한일경상논집
2022 .05
Consumer Behavior toward Adopting Electric Vehicles
산업경제연구
2020 .12
Innovation of Vehicle Makers of China : Analysis for Electric Vehicle (EV) Business
중국과 중국학
2016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