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DBpia Top 10%동일한 주제분류 기준으로
Abstracts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방법
Ⅳ. 분석결과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외식정보를 제공하는 SNS특성이 지각된 가치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6 .12
SNS이용자에게 지각된 광고의 속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SNS이용동기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마케팅논집
2019 .01
SNS 지각된가치가 SNS 신뢰를 통해 SNS 태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해석수준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20 .04
항공사의 SNS마케팅 활동 특성이 항공사 이미지, 지각된 가치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22 .07
SNS의 지각된 가치가 고객만족도와 지속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e-비즈니스연구
2016 .12
대학생소비자의 SNS 지속이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과 SNS 피로감의 매개효과분석
소비자정책교육연구
2018 .01
커피 브랜드 Social Network Service (SNS)의 지각된 가치가 만족도, 브랜드 사랑 및 공동가치창출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22 .10
호텔 고객의 SNS 후기정보특성과 SNS 상호작용 및 예약의도와의 관계에 대한 연구: SNS에서의 과시적 자기표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관광경영연구
2021 .01
SNS의 활용한 대학생 학습의 결정요인과 중독성이 학업성취도와 학습지속의도에 관한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19 .04
SNS 관광정보 특성과 행동의도간의 관계: 가치인식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24 .08
외식기업의 SNS특성이 몰입, 신뢰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21 .10
관광기업 사내 SNS제도 도입을 위한 SNS 이용동기가 SNS 이용 스트레스와 직무성과 및 지속적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6 .06
외식기업 SNS 마케팅 활동이 브랜드 인지도, 소비자 만족,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7 .11
외식 산업의 SNS 프로모션이 고객의 태도에 미치는 영향과 구전행동의 조절 효과
상품학연구
2018 .01
저비용항공사 SNS 마케팅 활동특성이 지각된 가치, 고객만족,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23 .04
SNS 정보특성과 사이트특성이 이용자의 외식업체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5 .02
은행의 SNS 태도와 이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 상호작용성, 정보유용성, 실용적 혜택을 중심으로
기업과혁신연구
2016 .08
외식기업의 SNS 특성이 고객만족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e-비즈니스연구
2017 .02
SNS 정보공유 동기요인이 이용자의 감정적 반응과 지속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혁신기업연구
2024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