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DBpia Top 10%동일한 주제분류 기준으로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및 가설
Ⅲ. 연구모델
Ⅳ. 연구방법
Ⅴ. 분석결과
Ⅵ. 결론 및 시사점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중소상공인(SME) 특성 변수가 오픈마켓 플랫폼 금융서비스의 중요성 인식에 미치는 영향 : 현재판매자와 판매예정자의 비교를 중심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3 .02
중국 C2C 소셜커머스 플랫폼에서 판매자와 브랜드 신뢰가 지속적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아태비즈니스연구
2021 .09
이커머스 플랫폼의 판매자 지원 정책에 대한 소상공인 인식 연구: AHP 방법론을 활용한 우선순위 분석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4 .06
온라인 오픈마켓 플랫폼 신뢰가 판매자 신뢰와 거래만족, 그리고 지속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신뢰전이를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19 .12
The Truth about Sellers’ Lies: Why Dishonesty Loses in Markets under Information Asymmetry
아태비즈니스연구
2020 .01
검색 알고리즘의 공개와 플랫폼 경쟁 분석
무역연구
2021 .01
SGA상 매도인과 매수인의 전매(Re-sale)에 관한 연구
무역연구
2017 .01
소셜커머스 신뢰 형성이 지속적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16 .03
소셜커머스의 경제적 편익에 관한 연구 : C사 사례를 중심으로
정보사회와 미디어
2015 .09
The Effects of Online Product Reviews on Sales Performance: Focusing on Number, Extremity, and Length
유통과학연구
2019 .01
The Impact of An Interaction between Product Quality and Perceived Risk on Seller Profit
The Journals of Economics, Marketing & Management
2023 .04
전통시장 O2O 플랫폼 확장을 위한 이용의도에 관한 연구
유통경영학회지
2021 .04
원격 판매업자에 대한 미국 판매세 규정과 국내 전자상거래 수출기업의 세무위험
세무학연구
2024 .09
Sellers’ Economic Incentives to Disclose Negative Information in Online Markets
The Journals of Economics, Marketing & Management
2021 .01
라이브 커머스 소비자의 시청의도 및 구매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중국 타오바오 플랫폼을 중심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1 .04
라이브 커머스에서의 사용자 만족도 및 지속적 구매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후기수용모델(PAM)을 기반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2 .04
Effects of Avoidance on the Seller’s Existing Claims due to its Breach of Sales Contract under CISG
한국무역학회 학술대회
2022 .12
중국 B2C 전자상거래 플랫폼의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도
무역연구
2020 .01
국제물품매매협약상 매도인의 물품인도의무
무역상무연구
2018 .02
일본에서의 디지털플랫폼의 투명화와 소비자보호
동북아법연구
2023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