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I. INTRODUCTION
II. THEORETICAL CONSIDERATIONS AND RESEARCH METHODOLOGY
III. RESEARCH METHOD
IV. EXPERIMENTAL RESULTS AND ANALYSIS
V. DISCUSSION AND CONCLUSIONS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실감콘텐츠 기술” 특집을 내면서
정보과학회지
2020 .05
Augmented System for Immersive 3D Expansion and Interaction
[ETRI] ETRI Journal
2016 .02
Creating immersive experiences in the Sokcho Museum
Proceedings of The International Workshop on Future Technology
2017 .07
실감미디어 동영상정보를 이용한 실내 공간 정보 제공 시스템 구현
디지털산업정보학회논문지
2016 .01
국방 분야 몰입형 기술 동향 및 발전방안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24 .09
User Experience in Interactive Immersive Display
INTERNATIONAL CONFERENCE ON FUTURE INFORMATION & COMMUNICATION ENGINEERING
2021 .02
재미있는 게임의 몰입요소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5 .01
몰입형 혼합현실 시스템 개발
한국방송미디어공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21 .11
비몰입형과 몰입형 사용자의 협업 환경을 통한 멀티플레이어 메타버스 게임 제작
한국컴퓨터그래픽스학회 학술대회
2022 .07
몰입형 가상현실과 모바일 증강현실을 활용한 가정내 에너지절약 인지 경험 비교 연구
한국CDE학회 논문집
2016 .12
MPEG-I Immersive Audio 표준화 및 기술 동향
[ETRI] 전자통신동향분석
2022 .06
A Proposal for VR Experience Exhibition Model Based on the Combination Relationship of Play Elements - Focusing on planning VR experience-type contents of children's experience center-
INTERNATIONAL CONFERENCE ON FUTURE INFORMATION & COMMUNICATION ENGINEERING
2023 .01
An Overview of MPEG-I Scene Description, a Standard for MPEG Immersive Media Integration
방송공학회논문지
2023 .12
3D-VR 콘텐트의 체감도를 높이기 위한 인체 동작 실시간 연동 기법
대한전자공학회 학술대회
2015 .06
Immersive Learning Technologies in English Language Teaching: A Meta-Analysis
International JOURNAL OF CONTENTS
2020 .09
체감형 미디어 서비스를 위한 공간음향 기술 동향
[ETRI] 전자통신동향분석
2019 .06
토픽모델링을 활용한 실감미디어 분야 국가 R&D 과제 연구 동향 분석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24 .11
XR기술을 활용한 4면 테마파크 실감 미디어 콘텐츠 개발 연구: ‘Midnight Car nival'을 중심으로
멀티미디어학회논문지
2025 .02
몰입형 미디어 전시 공간에서의 전자파 노출 안전 표준 연구
대한전기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2 .07
몰입형 가상현실 환경에서 감각 전이에 관한 영향 분석
한국정보통신학회논문지
2023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