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Ⅰ. Introduction
Ⅱ. Related Works
Ⅲ. Exposition of Music
Ⅳ. Design and Implementation
Ⅴ. User Survey
Ⅵ. Conclusion
Reference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A study on the application of virtual reality technology to exhibition space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7 .12
가상현실교육게임의 장기기억효과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8 .04
소셜 가상현실에서의 사용자 경험 분석
대한산업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논문집
2022 .11
가상현실 경험 공유
한국컴퓨터그래픽스학회 학술대회
2019 .07
비대면 상황에서 가상 전시와 현장 전시 콘텐츠의 관객 반응 비교
한국정보통신학회논문지
2022 .12
백남준의 첫 번째 개인전 ‘음악의 전시’를 기반으로 한 가정용 가상현실 전시콘텐츠의 개발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01
가상현실과 가상의 장소
건축사
2018 .01
A Study on Development of Perceived Usability Evaluation Framework for HMD-based Virtual Reality Systems
대한인간공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2 .10
Toward a Taxonomy and User Experience Evaluation for Virtual Reality
대한인간공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8 .11
가상현실기술의활용
Proceedings of KIIT Conference
2017 .12
3D 가상현실을 활용한 건축물 가변성에 따른 가상현실 구축에 관한 연구
대한건축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5 .10
국내·외 전시회정보 - 2015년 국내·외 전시회정보
골판지포장,물류
2015 .01
국내·외 전시회정보 - 2015년 국내·외 전시회정보
골판지포장,물류
2015 .01
가상현실과 경험
인포메이션 디스플레이
2017 .01
HMD 기반 가상현실 사용자 경험 비교 분석 연구: 인체 보행과 자동차 운전 과업을 중심으로
대한인간공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8 .05
[미술이야기] 전시회를 보는 두 가지 방식
대한토목학회지
2016 .11
가상현실 산업 분석 및 활성화 방안에 관한 연구
한국정보통신학회논문지
2018 .04
〈게임사회〉의 관람객 경험에 대한 실증적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4 .07
메타버스를 이용한 가상전시회 플랫폼에 관한 연구
한국통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2 .11
Analysis of Interaction Items in the Virtual Reality Game Interface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2018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