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COVER STORY] 소셜커머스 역사속으로 사라지다
넥스트 이코노미
2017 .04
공동구매형 소셜커머스에서 고객만족의 결정요인과 구매후행동 연구
경영학연구
2017 .04
[이커머스] 스마트폰 밖으로 나오는 이커머스
넥스트 이코노미
2023 .11
[이커머스] C-커머스도 버거운데 글로벌 이커머스도 한국행
넥스트 이코노미
2024 .08
[이커머스] 이커머스, ‘뷰티 마케팅’ 공들이기
넥스트 이코노미
2022 .04
동질성, 검증이론 변인이 페이스북 그룹을 통한 소셜커머스 상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한국에 거주하고 있는 대만인을 중심으로
사회과학연구
2021 .05
미디어 커머스와 라이브 커머스의 진화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1 .11
브랜드의 SNS 활용에 있어서 사회적 실재감이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신뢰와 즐거움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경영연구
2018 .01
브랜드SNS의 특성과 신뢰, 고객충성도간의 관계
경영경제연구
2019 .02
몽골 소셜커머스에서의 군집형태에 관한 실증연구
한국산업경제학회 정기학술발표대회 초록집
2022 .06
모바일 소셜 네트워크 환경에서 브랜드 SNS 특성이 브랜드 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브랜드 체험정보 공유성과 브랜드 이미지 적합성의 한미간 영향력 비교를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18 .02
A Review of Theoretical Models of Social Commerce
Asia-Pacific Journal of Business & Commerce
2020 .07
외식기업의 SNS 특성이 고객만족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e-비즈니스연구
2017 .02
수단-목적사슬이론을 이용한 소셜커머스의 사용자 가치 분석
지식경영연구
2022 .03
[SPECIAL 1_차이나 이커머스의 역습] 차이나 이커머스 국내 시장 흔들까
한경MONEY
2024 .02
SNS 유형이 브랜드충성도 및 광고태도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개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경영연구
2018 .01
SNS 내 브랜드 의인화 효과 연구
광고연구
2017 .12
[이커머스] 이커머스, 멤버십 일제히 요금인상
넥스트 이코노미
2022 .06
소비자의 전자상거래 구매행동과 만족도 - 소셜커머스와 소셜커머스 외 전자상거래 비교를 중심으로 -
소비문화연구
2015 .01
글로벌 e-커머스 전략 : 한 · 일 화장품 브랜드에 관한 미국 소비자 인식차이 비교분석
인하대학교 정석물류통상연구원 연구총서
2020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