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The Role of Chinese Consumers" Society System Confidence on their Focused Value Brand Evaluation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6 .05
The Impact of Self-Regulatory Focus on Chinese Consumers’ Purchase Intentions : Focusing on Foreign-owned Perceived Local Brands
한국무역학회 세미나 및 토론회
2023 .02
The Effect of Ad Model Fit on Consumer Attitudes: Focusing on Korean and Chinese Consumers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21 .08
중국 노인 소비자의 소비자역량에 관한 실증연구
Human Ecology Research
2018 .01
중국에서 외국산 유아식품의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유통과학연구
2017 .01
소비자의 개념에 관한 연구
法學論文集
2016 .01
주요국가 소비자법제 연구 Ⅲ - 일본 소비자법제 -
정책연구보고서
2021 .03
Do Ethical Consumers Really Love Green Brand? A Comparison of Chinese and Korean Consumers
유통과학연구
2016 .01
소비자 성향과 브랜드 태도가 브랜드확장평가에 미치는 영향: 모바일 간편결제 서비스를 중심으로
Human Ecology Research
2017 .01
개정 UN 소비자보호 가이드라인과 입법 과제
법학연구
2017 .01
The Influence of Brand Communication on Consumers' Purchase Intention: Focus on Moderating Roles of Brand Familiarity
유통경영학회지
2016 .10
고령자 대상 소비자교육 프로그램 개선방안 연구
정책연구보고서
2020 .01
중국 소비자의 명품브랜드에 대한 브랜드동일시와 지각된 품질이 브랜드 애착에 미치는 영향: 조절초점의 조절역할을 중심으로
Journal of China Studies
2019 .01
토픽모델링을 활용한 소비자교육 연구 동향 분석
소비자정책교육연구
2020 .01
Online Brand Community Management for New Products: The Role of Consumer-Specific Social Network Topology
정보통신정책연구
2015 .01
내용분석을 통한 소비자교육 이러닝 동영상 콘텐츠 현황 연구- 관련 기관 및 소비자단체를 중심으로
소비자정책교육연구
2017 .01
The Effects of Brand Experience on the Perceived Value of Customers in China and Korea
The Journals of Economics, Marketing & Management
2021 .01
스타벅스 브랜드 개성이 소비자 만족과 소비자 웰빙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 지식과 소비자-브랜드 관계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16 .06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활동이 브랜드에 대한소비자 저항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농산물 공동브랜드를 중심으로 -
식품유통연구
2016 .01
외식기업 브랜드확장 시 지각된 적합성, 소비자-브랜드 관계, 확장브랜드평가의 관계 -기업명성 및 소비자혁신성의 조절역할-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2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