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2023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고객중심적 항공사 부가서비스 상품개발 연구
대한산업공학회 춘계공동학술대회 논문집
2017 .04
고객기반의 항공사 상품 재설계
대한산업공학회 춘계공동학술대회 논문집
2016 .04
BERTopic과 재군집화를 활용한 문서 선별 성능 분석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5 .01
LDA와 BERTopic을 활용한 국내 인공지능교육 연구 동향 분석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3 .06
국가과학기술연구망의 고객만족 향상 방안에 관한 연구 -NPS조사 사례를 중심으로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1 .12
이차원 고객충성도 세그먼트 기반의 하이브리드 고객이탈예측 방법론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0 .06
서비스화 전략의 고객가치 달성 매커니즘 규명을 통한 고객가치 혁신 유형 정립
대한산업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논문집
2020 .11
저비용항공사의 적정 서비스수준에 대한 연구
한국항공운항학회 학술대회
2016 .01
소셜 토픽 모델링을 위한 LDA와 BERTopic 비교 분석: 4.10 총선 데이터를 중심으로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4 .06
고객만족과 고객감동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연구; 재구매와 고객유지에 대한 중점 연구
한국산업정보학회논문지
2019 .02
고객센터 상담내용 분석을 통한 이탈 요인에 관한 실증 연구
한국전자거래학회지
2017 .11
RNN을 이용한 고객 이탈 예측 및 분석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6 .07
고객추천지수를 활용한 이용 고객 추적 분석 연구-ScienceON 서비스 사례를 중심으로
대한산업공학회 춘계공동학술대회 논문집
2023 .05
모바일 엔터테이먼트 애플리케이션의 고객 충성도 향상: 서비스품질, 지각된 가치, 고객만족의 역할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24 .08
SOM과 BERTopic을 활용한 정부 출연연의 AI 연구유형과 핵심 토픽 분석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4 .12
감염병이 철도서비스 속성별 중요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철도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21 .06
도시철도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도와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분석
대한교통학회지
2016 .02
철도의 친환경적 가치에 대한 고객인식연구
한국철도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22 .10
BERTopic을 활용한 인간-로봇 상호작용 동향 연구
지능정보연구
2023 .09
The Effect of Empowerment and Internal Service Quality Management in an Airline on Customer Orientation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19 .0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