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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ier 1과 2 수준을 복합한 에너지부문 온실가스 인벤토리의 불확도 평가
에너지경제연구
2016 .03
The Impact of Brand Relationship on Brand Extension in Luxury Brands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23 .04
The Roles of Brand Reputation, Product Information and Discount Rate in Mobile Advertisement
무역연구
2016 .01
항공사 브랜드 개성이 브랜드 동일시, 브랜드 감정,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A항공사를 중심으로
관광경영연구
2015 .01
How Do Emotionally Attached Consumers Evaluate Co-branded Products(NPB Alliance)?: A Comparison between Brand Attitude and Brand Attachment
상품학연구
2019 .01
브랜드 진정성에 영향을 미치는 선행요인과 브랜드 진정성이 브랜드 신뢰 및 브랜드 동일시에 미치는 영향 : 커피브랜드 중심으로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6 .12
읽기장애위험군 학생들의 교육을 위한 중재반응모델(RTI) 적용 가능성 탐색: 어휘중재 적용 효과 분석을 바탕으로
학습장애연구
2016 .01
Do Brand Love and Brand Knowledge Matter? Impact on Brand Relationship and Extra-Role Behavior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2 .07
친환경 브랜드 농산물 상품의 브랜드 가치 요인이 브랜드 만족, 신뢰, 충성도에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유통과학연구
2016 .01
The Relationship Between Brand Anthropomorphism, Brand Love, and Brand Advocacy. Moderate Role of Self-brand Connection in Brand Distribution
유통과학연구
2023 .03
중국 내 한국 식품 기업의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관한 연구: 기업 이미지, 기업인지도, 브랜드 충성도의 매개효과 중심으로
기업경영리뷰
2018 .01
DEA 모형과 Tier 분석을 이용한 전라남도 식품수출업체의 효율성 분석
벤처창업연구
2017 .04
The Effects of Brand Origins on Consumer Attitude toward International Co-Branding
무역연구
2015 .01
A Study on the Private Consumption Value of Franchise Companies: A Comparison of Foreign and Domestic Brand Consumers
유통과학연구
2019 .01
Exploring brand Emotional Components in Consumer-brand Relationships: The Moderating Effect of Brand Image and the Mediating Role of Brand Commitment
유통경영학회지
2024 .10
럭셔리브랜드경험이 럭셔리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이미지 및 브랜드애착의 인과적 역할
무역연구
2023 .02
베트남 소비자들의 한국 제품 브랜드 경험이 브랜드아우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무역연구
2018 .01
A Study of Brand Imitation in North Korea: Focusing on Brand Elements
Journal of Peace and Unification
2023 .05
브랜드농산물에 대한 소비자인식 및 만족도 연구
유통과학연구
2016 .01
브랜드 지식이 지각된 브랜드 가치, 브랜드 만족도,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 휴대폰을 중심으로
유통경영학회지
2021 .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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