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시대의 고객경험 평가데이터 기반 고객경험 개인화 서비스 디자인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1 .11
빅데이터를 활용한 고객 경험 품질 관리를 통한 디지털 경영 혁신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8 .10
IoT 데이터 프로파일링 방법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8 .04
IoT 클라우드 환경을 위한 서로 다른 이기종의 IoT 데이터 관리 기법
융합정보논문지
2020 .01
통신사 홈 IoT 혁신저항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과 결과에 대한 연구: 데이터에 대한 사용자의 관여도를 중심으로
Entrue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2017 .01
IoT 서비스 활성화를 위한 IoT 정보공유 오픈 마켓 비즈니스 모델
한국IT서비스학회지
2016 .01
서비스산업의 변함없는 핵심가치 고객 경험: 코로나19로 변화된 고객경험 차별화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0 .06
빅데이터 분석 기반의 IoT 서비스 모델 프레임워크
Telecommunications Review
2015 .01
소사이어티 5.0 기반 IoT 사용자에 대한 다중 접근방식의 프라이버시 접근 모델
융합정보논문지
2020 .01
IoT 사용자의 빅데이터 정보를 안전하게 보호하기 위한 IoT 정보 보안 모델
융합정보논문지
2019 .01
무인매장특성과 고객경험이 고객인게이지먼트에 미치는 영향: 언택트성향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유통연구
2020 .04
경험기반의 유통환경에서 고객의 내재적 동기부여를 통한 고객 인게이지먼트 향상이 고객가치 창출에 미치는 영향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9 .04
IoT 실시간 데이터 품질 측정 아키텍처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9 .04
문화예술 기관의 고객경험 중심 혁신모형 연구 – 박물관 서비스를 중심으로 -
서비스 연구
2021 .03
지난 10년의 사회서비스 혁신: 경험과 평가
한국사회복지학회 학술대회 자료집
2023 .10
IoT 데이터 품질의 국제표준연구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1 .06
[CEOnews Briefing] 구광모 LG그룹 회장_“항상 고객의 관점에서…”
더스쿠프
2020 .01
고객참여가 고객성과에 미치는 경로에 관한 연구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8 .04
인천국제공항의 고객여정 프로세스 재정립과 전략적 고객 경험 서비스(CX) 강화 방안 제시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1 .05
호텔에서의 고객경험이 고객만족, 고객감동 및 긍정적 구전에 미치는 영향 연구
관광연구저널
2017 .08
0